[마케팅조사] 프로스펙스 재포지셔닝을 위한 광고 컨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6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조사 주제
◈ 조사배경
◈ 조사 목적
◈ 조사 내용
1. 스포츠 브랜드 선호도와 선택 기준
2. 스포츠 브랜드 구입 실태(경쟁환경)
3. 프로스펙스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4. 프로스펙스의 사용 및 평가
◈ 조사 방법
<질문 1~6>
◈ 전략적 제안점
◈ STP
◈ 촉진전략
◈ 브랜드 로고의 노 출
◈ 스포츠 마케팅
- 본문내용
-
Ⅱ. 조사 내용
1. 스포츠 브랜드 선호도와 선택 기준
2. 스포츠 브랜드 구입 실태(경쟁환경)
3. 프로스펙스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4. 프로스펙스의 사용 및 평가
Ⅲ. 조사 방법
1. Survey조사
-자료 수집 방법: 설문지를 이용한 조사
-조사 대상: 명지대학교 20대의 학생 120명
2. 자료의 수집
-각 팀원 당 하루에 10장씩 이틀에 걸쳐 20장의 설문지 실시
완성된 설문지는 확인을 거쳐 이상이 없는 설문지만을 접수
자료평가
- 좀더 구체적으로 써주셨으면..
- soonk***
(2006.12.03 11:41:1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