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프로스펙스 재포지셔닝을 위한 광고 컨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6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조사 주제
◈ 조사배경
◈ 조사 목적
◈ 조사 내용
1. 스포츠 브랜드 선호도와 선택 기준
   2. 스포츠 브랜드 구입 실태(경쟁환경)
   3. 프로스펙스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4. 프로스펙스의 사용 및 평가
◈ 조사 방법
<질문 1~6>
◈ 전략적 제안점
◈ STP
◈ 촉진전략
◈ 브랜드 로고의 노 출
◈ 스포츠 마케팅
본문내용
Ⅱ. 조사 내용
1. 스포츠 브랜드 선호도와 선택 기준
   2. 스포츠 브랜드 구입 실태(경쟁환경)
   3. 프로스펙스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4. 프로스펙스의 사용 및 평가
     
Ⅲ. 조사 방법
1. Survey조사
      -자료 수집 방법: 설문지를 이용한 조사
      -조사 대상: 명지대학교 20대의 학생 120명
  2. 자료의 수집  
      -각 팀원 당 하루에 10장씩 이틀에 걸쳐 20장의 설문지 실시
       완성된 설문지는 확인을 거쳐 이상이 없는 설문지만을 접수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좀더 구체적으로 써주셨으면..
  • soonk***
    (2006.12.03 11:41:12)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마케팅-정의,구성요소,글로벌화,엠부시 마케팅(Ambush Marketing),스포츠마케팅사례
  • 재산을 효과적, 효율적으로 그것을 필요로 하는 사람 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활동스포츠 마케팅은 나이키, 아디다스, 프로스펙스, 르까프 등 스포츠 의류 및 용품 생산업체에게는 매출과 직결되는 마케팅 활동이고, 스포츠 팀과 경기연맹 등 스포츠 단체에게는 보다 많은 재원을 확보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이며, 일반기업에게는 스포츠를 이용해 기존의 광고 또는 홍보 활동 등을 보조해주는 강력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라 할 수 있다.

  • 프로스펙스W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제품분석및 프로스펙스W 마케팅전략 제안
  • 재의 S웨이브, 17치열한 워킹화 시장 - 레드오션전년대비 50% 이상의 판매율 성장3. 산업분석하지원의 G1,18치열한 워킹화 시장 - 레드오션최근 모델 하지원, 이종석 오렌지슈루슈 출시 후 매출 급격히 성장 중3. 산업분석2013년, 아웃도어브랜드의 시장 진입19치열한 워킹화 시장 - 레드오션기능성 강조한 공격적인 마케팅하지만 높은 가격대 형성3. 산업분석K2 TV광고 中프로스펙스 신발부문 매출변화2008년, 759억원2009년, 914억원 / 워킹화 209억

  • 브랜드 확장전략과 성공 및 실패사례
  • 광고를 통해 이것은 복사기에 관한 내용이 아니다라는 문구를 넣었으나 결국 고객들에게 더욱 더 혼란을 가중시킨 결과를 낳았다. 만약 제록스가 다른 사업 부문으로 확대하고 싶었다면 아마도 다른 독립적인 브랜드를 도입하는 것이 효과적이었을 것이다.* 출처 : - 안광호, 한상만, 전성률(1999), 『전략적 브랜드 관리』- 2009-03-25 스포츠 서울- SERI 백창석의 전략 공작소- 2002-02-27 LG 주간 경제-경제정보 ‘김재문 jmkim@lgeri.co.kr - 1999-10-12 서울경제 조

  • [마케팅 성공사례]기업들의 성공사례
  • 마케팅을 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이 제품에서는 컨셉트 수용도 조사에서 너무 극단적인 결과가 나왔기 때문에 몇 달간 테스트를 하기로 했다.구체적인 내용을 살펴보면, 구입 음용자에 대한 조사와 매출 트래킹 등 두 가지였다. 구입 음용자에 대한 조사에서 보고자 했던 것은 구매하는 이유, 재구매하는 이유, 컨셉, 맛, 브랜드,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 등이었다. 10개 정도의 편의점을 선정해 인터셉트 조사를 하여 자료를 모았다. 매출 트래킹은

  • 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기업분석,나이키환경분석,nike마케팅전략,nike분석
  • 마케팅 홍보비용으로 쏟아 붓고 있을 정도로 마케팅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나이키의 대표적인 마케팅전략으로 무명선수 마이클 조던, 고교생이던 타이거우즈, 메이저리그에 갓 입문한 박찬호등의 인재를 알아보고 스포츠 선수들을 앞세운 나이키의 스포츠마케팅과 스타마케팅 또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저스트 두 잇(Just Do It)’ 광고는 스포츠 자체에 대한 표현이자, 동시에 우리의 꿈을 제시해 준 것이었다. 변명을 일소하고 용기 있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