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시장점유율상승위한 마케팅조사및 마케팅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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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제 1 장 들어가며
제 1 절 기업선정 이유
제 2 절 시장세분화를 통한 타겟집단의 선정
1. 시장세분화
2. 타겟집단의 선정
제 3 절 원인변수및 결과변수


제 2 장 마케팅조사
제 1 절 빈도분석
제 2 절 신뢰도분석
제 3 절 요인분석 (타당성 분석)
1. 탐색요인분석
2. 확인요인분석
제 4 절 상관분석
제 5 절 회귀분석


제 3 장 결과평가
제 1 절 최종 결과 분석
제 2 절 마케팅 전략
1. 유행성
① Y라인 런칭
② Y라인 모델
③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홍보
④ SNS 활용
2. 품질
3. 가격
4. 디자인
제 3 절 최종 평가
본문내용
확인요인분석에서는 유행성에 대한 항목들이 하나의 요인으로 다 묶였지만, 탐색요인분석결과에서는 달랐다. 탐색요인분석에서는 ‘유행선도’가 디자인 원인변수에 포함되었으며, ‘유행흐름’은 앞서 탐색요인분석 결과표에서 봤듯이 (파란색 동그라미 부분) 다른 요인에도 포함될 가능성이 높았다. 그래서 탐색요인분석에서는 ‘유행흐름’항목을 제거하였다. 문제는 ‘유행선도’에 항목 이였는데, 이 ‘유행선도’ 항목과 ‘유행흐름’ 항목만을 제거하면 탐색요인분석에서의 유행성 원인 변수로 묶인 ‘욕구부합’, ‘같은 연령층’, ‘대중적’이라는 항목들은 확인요인분석결과에서도 ‘유행흐름’항목과 ‘유행선도’항목을 제거하면 일치하기 때문에 이는 우리가 탐색요인분석 결과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것에 대한 근거5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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