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사례분석] 휴맥스 국제경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들어가며
※ 외부환경
※ 내부환경
※ 해결과제
- 본문내용
-
※ 들어가며
1996년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유럽 표준규격(DVB) 디지털 위성방송용 셋탑박스를 개발했던 휴맥스는 다양한 수신제한장치(CAS : Conditional Access System)를 내장한 고품질의 셋탑박스(디지털방송수신기)를 앞세워 필립스, 소니, 톰슨 등 거대 CE업체와 어깨를 나란히 하면서 디지털 방송산업을 선도해 왔다.
1997년 제1세대 STB를 유럽에 판매한 이래 다양한 제품과 뛰어난 안정성 등 우수한 품질로 유럽 일반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한 휴맥스는 이제 일본, 중동, 인도 등 세계 각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왔다.
STB의 본격적인 출시와 더불어 해외 판매망 구축에 힘써왔던 휴맥스는 2000년 프랑크푸르트를 시작으로 두바이, 미국, 일본 그리고 인도에 현지법인을 구축하고 유럽 각국, 북아프리카, 러시아, 동남아, 호주까지 현지판매망을 확대함으로써 범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완성했다. 이를 토대로 매출의 약 85%를 휴맥스 자체 브랜드로 수출하며 성장을 하였고, 또한 1997년 북아일랜드 현지공장을 시작으로 인도, 동구권, 중국으로 현지 생산기지를 확충하고 있다.
2000년 기준으로 셋톱박스 단일 품목으로 수출 1억달러 달성, 현재까지 유럽 유통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