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홍대앞 맥스웰하우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고객 수준으로 나누었을 때
한번 정도 맥스웰 하우스를 이용한 고객을 고객으로 볼 수 없기에 고객 수준을 성별로 분석한 결과, 남자는 한번도 가보지 않은 학생(92명) 이외에 53명이 한번정도 가 보았다고 응답했으며, 이는 전체 응답자 187명 중, 145명이 비고객수준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에 반해 여자는 한번도 가보지 않은 학생(24명), 이외에 21명만이 비고객 수준 즉, 128명 중 45명만이 비고객 수준으로 나타났다.
▶ 위의 결과는 고려대학교 서창 캠퍼스 여학생들에 비해 남학생들은 맥스웰 하우스를 이용하는 정도가 매우 떨어지는 것으로 판단된다. 즉, 맥스웰 하우스는 남학생을 오게 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야 한다.
설문조사 중, 설문에 응답해 주는 대상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우리 MENTORZ조는 학교 내, 공부 할 수 있는 공간 및 시설 / 다 같이 더불어 놀 수 있는 공간 및 시설을 원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제 3의 장소를 원함.
여학생들에겐 여학생 휴게실이 있으나, 이에 반해 남학생들은 마땅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없는 것이 현실.
위의 두 가지를 종합해서 봤을 때, 맥스웰 하우스를 남학생들에게 단순한 커피점이 아닌 무언가를(놀이문화 / 편히 쉴 수 있는 분위기)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기로 함. 그리고 이는 단지 남학생들만을 위한 공간 활용이 아니라 지금의 고객, 그리고 여학생들 역시 같이 즐길 수 있는 하나의 문화공간으로 만들어지는 것을 궁극적 목표로 함.
<제안>
1. 실내에는 독서나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으로 이용하고, 실외는 놀이문화가 있는 공간으로 활용한다.
2. 실내에는 각종 신문(경제, 일간지, 스포츠 등)이나 잡지 등을 구비하여 문화공간으로 활용한다.
3. 실외에는 이용 고객에게 보드게임을 무료로 제공하여, 놀이문화를 즐길 수 있게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