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마케팅] 디자이너의 이상적인 마케팅마인드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내가 생각하는 디자이너의 이상적인 마케팅 마인드란...

디자인, 디자이너, 마케팅 이 셋은 뗄레야 뗄 수 없는 가장 기본적이면서 중요한 요소라 생각한다. 이중 하나만 빠져도 치즈 없는 피자같지 않을까 생각된다.
그렇다면 내가 대학에 들어와 본 디자인에 관련된 수업들..그리고 이번학기 마케팅 수업, 그리고
굿디자인의 수많은 작품들..을 보아오며 느낀 내가 생각하는 이상적 마케팅이란 과연 무엇일까??

전통적으로 디자인은 마케팅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였다. 그러나 최근 들어 그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는데 그렇다면 그 이유는 무엇에 있을까?

디자인이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부각된 이유를 두 가지로 들 수 있을꺼 같다.
하나는 기술의 진보, 또 다른 하나는 시장의 세계화다. 기술의 진보로 말미암아 예전의 제품력, 기술력 등의 문구들은 이제는 진부한 것이 되어버렸다. 왜냐하면 A라는 회사에서 만들 수 있는 기술은 B, C라는 회사에서도 얼마든지 만들 수 있으니까. 즉, 그만큼 기술력이 표준화되고 있다.
이제 기술력을 가지고 제품을 차별화 하는 시대는 지난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 기술력은 기본으로 놓고 그 이외의 요소 "보기에 좋은 감이 먹기도 좋다"라는 말이 있듯이 사람들은 자신이 받아들인 정보의 대부분이 시각을 통해서 받아들인다. 그래서 디자인이 그만큼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으며, 기업에서는 기술력도 중요하지만 디자인이라는 요소로 차별화하자는 점에서 디자인이 중요하게 된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디자이너 44.정보통신-회로설계 45.정보통신업 46.통신회사 47.환경공학-기술 48.IT-데이터베이스 49.IT-정보통신직/웹프로그래머 50.IT-프로그래머 51. 광고기획/광고디자인 52.방송작가53.호텔/호텔경영 -호텔리어54.삼성중공업-조선영업 55.증권-법무팀56.광고-마케팅/홍보 57.광고업-카피라이터 58.광고회사-카피라이터-259. 마케팅/상품개발 60.이벤트회사/ 이벤트기획 61.교육-교사 62.교육-유치원/보육교사 63.무술사범-태권도사범 64.교육-해외사

  • [취업자료] 2009년 성공취업에 대한 모든 것 -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 디자이너16. 수질환경기사 목 차 17. IT / 게임회사18. IT / 웹프로그래머19. 광고 / 마케팅 / 홍보20. 기획 / 디스플레이 / 마케터21. 마케팅 / 상품개발22. 이벤트회사 / 커플매니저 / 이벤트기획23. 교육 / 미술교사23. 교육 / 태권도사범24. 교육 / 컴퓨터교사25. 학원강사26. 금융 / 대부업27. 금융 / 보험 / 보험계리사28. 금융업 / 은행 / 사무원29. 디자인 / 의상디자이너30. 무역 / 경영31. 무역 / 무역전문가32. 해외무역 / 컨설팅 관련지원33. 여행사 / 여

  • [취업자료] 먼저 눈에 띄는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에 대한 모든 것
  • 마인드를 갖고 싶습니다. 늘 꾸준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 저에게 있어 귀사와 같이 사원들의 능력개발에 매진하는 회사는 특별한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기술을 신속하게 습득하고 변화에 적용하는 배움의 자세를 잃지 않겠습니다. 어떤 일이든 주어진 일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초지일관 한결 같은 자세로 업무에 임하고 항상 발전을 거듭하는 인재가 되겠습니다. 기회를 주신다면 귀사에서 주목받는 사원으써 성장할 것을 약속드리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디자인/편집디자이너/경력)104. 자기소개서(응용미술/디자이너/신입)105. 자기소개서(인테리어/시공/설계/신입)106. 자기소개서(인테리어/실내디자인/신입)107. 자기소개서(캐릭터사업/애니메이터/경력)108. 자기소개서(IT/디자인/웹디자이너/신입)109. 자기소개서(IT/웹디자인/그래픽디자인/신입)110. 자기소개서(IT/웹디자인/신입)111. 자기소개서(IT/웹마스터/신입)112. 자기소개서(무역/경영/대졸/신입)113. 자기소개서(무역/마케팅/대졸)114. 자기소개서(무

  • [마케팅] 패션브랜드 베이직하우스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슬로건으로 기존의 가치를 재해석, 재창조해 더 큰 가치를 이끌어 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07년부터 디자인과 소재, 사회공헌, 문화, 기업경영 부문 등 다각적인 측면에서 리-크리에이팅을 실시하고 있다,베이직하우스는 리-크리에이팅 캠페인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 고품질의 최신 트렌드를 선보인다는 기존 가치에 더욱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품격이 높은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업그레이드된 브랜드 가치를 키워나간다. 또한 상품 기획에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