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멀티플렉스 체인 CGV 서비스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현재 서비스 전략
2.서비스 전략 실행시 따르는 문제점
3. 개선방안과 그에 따른 노력
4. 새로운 전략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1. 현재 서비스 전략
1) "over the movie"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위해)
-> CGV는 극장을 단순히 스크린에 영상을 비추는 장소가 아니다.
좋은 시설, 쾌적한 환경, 편리한 매표, 편리한 교통, 다양한 영화정보 제공, 친절한 미소 등
영화관은 영화를 상영하는 것 이외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극장 서비스 자체만으로 고객에게 영화 이상의 감동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2) 시스템으로서의 서비스
경영전략 중의 "Over the movie" 에 부합하여 영화를 상영하는 것 이외의 좋은 시설, 쾌적한 환경, 편리한 매표, 편리한 교통, 친절한 서비스 직원의 미소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3) 타 멀티플렉스 경쟁기업간의 차별화 정책으로의 서비스 전략
경쟁상대 경쟁 기업에 맞춘 차별화 정책을 뛰어 넘어 고객을 경쟁상대로 삼고 있다.
차별화 정책
- 시스템으로서의 서비스 부문의 최고화
- 내부 직원을 위한 끊임없는 교육
- 고객 설문조사를 통한 고객우선주의
- 내부 직원 만족을 위한 노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