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맥도날드서비스사람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맥도날드 소개
정서적 노동 관리
교육/훈련
동기부여/보상
- 본문내용
-
1. MC Donald Overview
모든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은 고객과 연관될 것이며,브랜드와도 지속적
으로 일치
가장 효율적인 제공자,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줄 것
늘 깨끗하며
현재는 물론
미래의 고객에게도 맞는 살내장식과
분위기
고객들에게
한결같은
즐거움을 주는 음식과 음료를 제공
밝은 미소와 친절한 서비스를
자랑스럽게 제공
맥도날드인이 되려면?
맥도날드 크루중 3개월 이상 근무자
고등학교 재학 이상인 자
맥도날드에서의 업무성적이 우수한자
학업성적이 우수한자
주25시간이상 근무자
(중 Store Manager와 Operations Consultant, Operations Manager의 추천을 받은자)
고객과 직접 닿기 때문에
서비스정신이 투철하고 상냥하며 친철한 밝은성격의 소유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