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사람관리-맥도날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서비스 사람관리
*
서비스 마케팅에서 사람의 중요성
서비스 산업에 있어 사람이란?
고객(외부고객) + 종업원(내부고객)
종업원
고객
내부마케팅
외부마케팅
상호작용적 마케팅
기업
*
종업원 만족
고객유지와 이익증가
고품질의 서비스
고객 만족
서비스 기업의 고객만족의 선순환
*
우리는 어디로 가기를 원하는가?
브랜드미션-우리의 고객들이 선호하는 식사장소와 식사방식
브랜드본질-영원한 젊음
고객이 갖게 되는 경험-맥도널드 사람들은 자신의 일을 정말 잘한다 등등
우리는 어떻게 도달할 것인가?
필수성공요소- 사람(밝은미소와 친절한 서비스를 자랑스럽게 제공)
제품(고객들에게 한결같은 즐거움을 주는 음식과 음료를 제공)
매장(늘깨끗하며 현재는 물로 미래의 고객에게도 맞는 살내장식과분위기)
가격(가장 효율적인 제공자,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줄것)
행사(모든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은 고객과 연관될 것이며,
브랜드와도 지속적으로 일치)
1. 맥도날드 소개
*
우리가 지금 취해야 할 행동은 무엇인가?
서비스
최고의 서비스문화
최고의 회사
품질
제품관련성
청결
고객과 연관되고 핸대적인식사경험 창출
가치전달
생산적인 제공자되기
마케팅 리더쉽전달
신뢰은행구축
1. 맥도날드 소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더십 개발프로그램, 리더의 생각 및 이론 조사
  • 맥도날드 정직원의 50% 이상이 크루(아르바이트 사원) 출신이다 .맥도날드에 첫발을 딛 은 크루 시절부터 스토어 매니저가 되기까지 매장운영방식, QSC&V의 서비스 정신, 그리 고 장비관리 기술은 물론 리더십, 경영 기획에 이르기까지 각 단계별로 다양하고 완벽한 교육을 받게 된다. 우수한 크루에게는 해외여행도 정사원으로의 길도 열려 있다.맥도날드는 맥도날드대학의 교육 프로그램을 토대로 하급자의 내부 능력을 증진시키고, 내부승진의 기회와

  • 생산관리 맥도날드 VS 버거킹
  • 맥도날드의 그릴의 경우 고기와 빵을 조리하는데 각각 20초와 15초가 더 소요된다. 그리고 그릴의 경우 버거킹의 체인 브로일러 시스템보다 더 많은 노동수요를 발생시키고 있다. 체인 브로일러 시스템은 자동공정 시스템이기 때문에 한 사람의 작업자로도 충분히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릴 시스템과 브로일러 시스템의 차이점은 공정이 연속형이냐 아니냐에 달려있다. 그릴시스템의 경우 일단 한명 이상의 작업자에 의해서 프로세스가 이루어지

  • ㈜놀부NBG 생산운영 관리
  • 사람들에겐 자칫 표준화는 단점으로 작용 할 수있다. 한마디로 금방 질릴 수도 있다는 말이다.또한, 앞으로의 더나은 다른 기술을 도입할 때 변화가 힘들 수도 있다는 점이 있다.출처 : 놀부NBG, 식품환경신문, Tong - All of MKT님의 Marketing-related source통Ⅳ. 공급사슬관리① 사례업체와 관련된 공급사슬은 어떻게(어떤 업체들이) 전방 혹은 후방으로 연결되어 있는가? 이러한 경우, Bullwhip현상이 일어날 수 있는 경우를 주력제품의 원자재(혹은 서비스 제공

  • [서비스경영론] 서비스 패키지를 이용한 맥도날드 품질측정방법
  • 서비스의 표준화, 음식의 현지화 전략이다. 2) 맥도날드의 특징① 각 나라의 입맛을 최대한 존중한 제품의 개발맥도날드는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하여 인도에서는 소고기를 사용하지 않고 양고기를 사용하고, 이스라엘에서는 유대인 율법에 따라 처리한 ‘정결한’ 메뉴 만 판매하는 코셔 맥도날드가 별도로 설치하는 등 철저한 관리를 하여 새로운 메뉴개발이나 메뉴 도입 시에 항시 현지 사람의 입맛을 철저히 고려하고 있다. ② QSC & V품질(Qualit

  • [모든학과] 맥도날드코리아 인사관리사례
  • 기업의 인사관리 사례맥도날드 코리아- 목 차 -서론 - 기업소개본론- 5가지 행동원칙- 교육 및 개발결론- 기 업 소 개 -4대 기업정신품질, 서비스, 청결, 가치- 품질 위생관리 시스템-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 메뉴의 다양화- 업계 최초 영양표시제맥도날드의 약속“맥도날드는 당신과 당신의 성장 그리고 당신의 회사의 기여를 매우 존중합니다.”사람사람은 맥도날드 비즈니스의 핵심O = “People Company”X = “Hamburger Company” - 5가지 행동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