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사람관리-맥도날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서비스 사람관리
*
서비스 마케팅에서 사람의 중요성
서비스 산업에 있어 사람이란?
고객(외부고객) + 종업원(내부고객)
종업원
고객
내부마케팅
외부마케팅
상호작용적 마케팅
기업
*
종업원 만족
고객유지와 이익증가
고품질의 서비스
고객 만족
서비스 기업의 고객만족의 선순환
*
우리는 어디로 가기를 원하는가?
브랜드미션-우리의 고객들이 선호하는 식사장소와 식사방식
브랜드본질-영원한 젊음
고객이 갖게 되는 경험-맥도널드 사람들은 자신의 일을 정말 잘한다 등등
우리는 어떻게 도달할 것인가?
필수성공요소- 사람(밝은미소와 친절한 서비스를 자랑스럽게 제공)
제품(고객들에게 한결같은 즐거움을 주는 음식과 음료를 제공)
매장(늘깨끗하며 현재는 물로 미래의 고객에게도 맞는 살내장식과분위기)
가격(가장 효율적인 제공자,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줄것)
행사(모든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은 고객과 연관될 것이며,
브랜드와도 지속적으로 일치)
1. 맥도날드 소개
*
우리가 지금 취해야 할 행동은 무엇인가?
서비스
최고의 서비스문화
최고의 회사
품질
제품관련성
청결
고객과 연관되고 핸대적인식사경험 창출
가치전달
생산적인 제공자되기
마케팅 리더쉽전달
신뢰은행구축
1. 맥도날드 소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