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canon 캐논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분석
소비자 분석
경쟁 분석
자사 제품분석
SWOT 분석
마케팅 목표
광고전략
- 본문내용
-
시장 분석 요약
광고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세 유지
시장 주도 기업 – 캐논, 올림푸스, 소니, 니콘, 삼성
시장에서의 판매율은 인지도의 영향을 받는다.
소비자 분석결과
25세~34세가 디지털 카메라 주 소비층
소비자의 주 구매고려 요인은 “가격” 과 “화소”
주 5일 근무제의 정착으로 인한 여가시간의 활용을 통하여
소비자의 디카구매 의향이 증대, 유지 되고 있다.
디카시장의 변화 – 고화소화 가격측면에서 상승되고 있다.
올림푸스 분석
1. 강점
전지현을 등장시킨 “선택과 집중” 전략의 적중으로
시장의 인지도 주도
타켓에 맞는 마케팅 믹스 전략의 실행으로 인지도 유지
2. 약점
기능적 우위에 약하다.
소비자 만족도에서 약세를 보인다.
브랜드 재 구매율이 상대적으로 낮다.
장기적인 m/s 유지에 난항이 예상
자료평가
- 광고기획서라 하기엔 광기획단계가 불충분합니다.
- ysjl***
(2010.05.31 17:36:08)
- 나름...
- jkle***
(2006.11.16 01:53:2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