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ERA(카메라) 글로벌 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28 / 2017.12.28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AMERA(카메라) 글로벌 경영
목차
1. 제품 소개 및 시장 현황
2. 우리의 조사 방향
3. 캐논의 한국 stp 전략
4. 삼성의 일본 stp 전략
5. 중국 캐논 swot 분석 및 포지셔닝
6. 중국 삼성 swot 분석 및 포지셔닝
7. 종합 평가
본문내용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 시장변수별 관점
현재 점유율 1위 / 엔화 하락과 함께 가격 인하로 저렴한 가격

▲ 인구통계적 변수
2-30대 층의 소비자 증가

▲ 행동적 변수
간편함과 기술력을 중시하는 소비자 욕구 중심의 제품 출시

▲ 심리분석적 특성
젋은 소비자들의 SNS 사용과 ‘셀카’기능 중시와 오픈마켓

광고 전략 모델들 가운데서 가장 명료하며 압축된 내용을 담고 있는 광고 전략 기획서 위주의 모델 - 국내에서는 오리콤이 처음으로 소개
The Brief 모델의 개발 목적은 실질적 광고물 제작 이전에 기획서 양식에 따라 직원을 교육하고, 광고 제작시 필요한 필수 항목들을 관련부서 상호간 합의하고 나아가 광고주와 합의를 도출하는 것이 목적

☞ Targeting 표적시장 선정
▲ 메인 타깃
자신의 추억을 기록하고, 다른 사람과 공유하려는 2-30대

▲ 서브 타깃
가족과 추억 쌓는 3-40대 남성, 취미생활 하는 5-60대
→ 액티브시니어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올림푸스 경영전략
  • 카메라 1위 업체인 올림푸스 광학(주)가 6번째로 설립한 한국의 독립법인 올림푸스 주식회사는 일본 최초의 현미경을 생산하는 회사로서 1919년 일본에서 설립되었다.현재 올림푸스는 동아시아 외 전세계를 미주, 유럽, 남태평양 4개 지역으로 나누고 있으며 다시 각각 영상시스템컴퍼니, 의료컴퍼니, 라이프사이언스컴퍼니, 산업시스템컴퍼니 4개 사업부문으로 세분화하고 있다.이다. 철저한 현지화 전략, 회계 및 인사, 경영권을 본사로부터 완전히 독

  • SONY의 경영전략,SONY마케팅전략,소니의경영전략,소니의마케팅전략,소니실패사례,소니향후전망
  • 카메라기술을 아이폰과 아이패드와 결합하게 한다거나 소니의 컨텐츠들을 애플시스템에서 호환이 가능하도록 개발하여 공생경영체제를 구축하는 것이다.⑦ 소통 활성화 전략소니 제품의 핵심경쟁우위인 소형화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기술자, 엔지니어, 마케팅 담당자들이 고객의 욕구와 기술적 가능성에 대해 공유된 이해를 갖도록 하여야 한다. 이런 점에서 핵샘능력은 커뮤니케이션이고 관여이며 조직의 경계를 넘나들며 일하는 깊은 전념이다.

  • LG이노텍, 삼성전기 재무제표 분석(~2012)
  • 사이트LG이노텍 (http://www.lginnotek.co.kr)삼성전기 (http://www.samsungsem.co.kr)KIET(산업연구원) (http://www.kiet.re.kr) 한국은행 경제통계시스템 (http://ecos.bok.or.kr)한국거래소 (http://www.krx.co.kr)네이버 금융(http://finance.naver.com)보고 자료LG이노텍 삼성전기 한국은행KIET(산업연구원)

  • [광고전략] 아이리버 분석
  • cameraDigitalcamcorderPDADigitalDevice7) Emotional ConvergenceConcept : Emotional Convergence, iriverCommunicationMusicGameBookMovie/TV/RadioCamera현재의 제품 컨버전스 개념으로 인식된다면 컨버전스의 먹이사슬 관점에서아이리버가 다른 제품을 융합하는 것이 불가능해 보일 수 있다.하지만 미래 어느 시점에서 기능의 컨버전스 개념으로 인식된다면 앞서 언급한아이리버의 강점(음악감상 기능의 1위 브랜드)은 충분히 그 위력을 발휘할 것이다.7) Emotional Convergence제품 예

  • LG이노텍 기업분석 보고서
  • 글로벌 판매 거점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과 일본에 각각 R&D센터를 운영 중이다.▶ 국내 사업장 - 서울(본사) : 해외마케팅, 경영관리 및 지원부분- 안산 : 광학, 무선통신, 파워센서, 기능소재, 인쇄전자, SW분야 연구- 구미 : Camera module, package substrate, touch panel, tape substrate, poto mask 등 생산- 광주 : 무선충전모듈, 차량용 통신모듈, 차량용 camera module 생산- 파주 : LED Epi-wafer, chip, package 등 생산- 오산 : Build-up PCB, 차량부품(EPS/ABS용 모터, 각종 sensor류) 등 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