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캐논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2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4,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 분석
4 .자사 제품분석
5. SWOT 분석
6. 마케팅 목표
7. 광고전략
- 본문내용
-
전체 디지털 카메라 시장 M/S
<그래프 참조>
디카 시장의 성장이 지속적으로 유지될 것이다.
국내 디지털카메라 판매율
<그래프참조>.
.
.
시장 분석 요약
광고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세 유지
시장 주도 기업 – 캐논, 올림푸스, 소니, 니콘, 삼성
시장에서의 판매율은 인지도의 영향을 받는다.
소비자 분석
->인터넷 사용량이 많은 2, 30대의 젊은층의 높은 소비율
자료평가
- 돈아깝다 받았지만 전혀 도움이 안됬다.
- jemb***
(2012.06.05 00:5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