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삼성 케녹스 KENOX의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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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디지털 카메라 시장 분석

소비자 분석

자사 및 경쟁사 광고 분석

삼성 케녹스의 광고 전략
본문내용
디지털 카메라의 등장

1993년 KAIST와 삼성이 공동으로 국내 최초 개발

1998년 삼성항공(현 삼성테크윈) 35만화소급 제품 출시

1998년 한국코닥 100만화소 메카픽셀급 제품 출시

2002년 한국후지필름 200만화소급 제품 출시

현재 일반소비자 대상의 300~500만화소급 제품과
전문가 대상의 800만화소급 제품 출시

현대 젊은이들의 필수품


디지털 카메라를 바탕으로 디씨인사이드(www.dcinsid
e.com)과 싸이월드(www.Cyworld.com)이 폭발적인
인기 상승

특히 싸이월드(www.cyworld.com)의 경우,
- 개인 미니 홈피 서비스
- 가입자 수 1,300만명
- 디지털 사진의 업로드가 가능하여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 가능

0> 국내 디지털 카메라 시장은 화소의 꾸준한 기술개발과 디지털
카메라를 바탕으로 하는 온라인 사이트의 등장에 따라 계속 성장

삼성 케녹스(KENOX)


장동건과 미모의 여인이 등장하면서 삼성 케녹스를 통해서 음악을 듣는 모습을 보여준다.

삼성 케녹스(KENOX) -

이 광고에서 장동건이 등장하여 삼성 케녹스의 브랜드의 고품격 이미지를 나타내면서도 음악을 듣는 모습을 통해서 삼성 케녹스의 기능의 우수성을 소구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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