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mp3플레이어 ㈜MPIO 해외진출 전략-디지털웨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 소개 및 선정 이유
2.MP3P 업계 현황과 시장 전망
3.DIGITAL WAY 의 해외 진출 방법
4.각 지역 시장 현황 및 특성 & 진출 방법
5.앞으로의 전략
본문내용
회사 소개

대표이사 : 우 중 구
1998년 ㈜ 디지털 웨이 설립
사업 분야 : MP3 Player
CD MP3 Player
Voice Recorder
Digital A/V
수출 지향 기업,
업계 시장점유율 세계 5위
코스닥 등록 위해 예스컴 인수

Digital Way의 특징
-국내외 최대 MP3P 제조업체
-다기능 첨단 제품의 개발 및 제조에 주력
-수출이 매출의 약 95% 차지하는 우수 수출 기업
-2003년 미국 CES Innovation Awards,
독일 IF Design Awards 수상
-국내외적으로 품질 인정

각 지역 시장 진출 상황
- 46 개 국가 진출
- 업계에서 거의 제일 오래된 경력을 보유
- 각 국가마다 독특한 진출 전략을 세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 MP3구매와 자기표현욕구에 관한 조사 -(레인콤)아이리버,거원등..
  • Ⅰ 서론Ⅱ 본론1. MP3 시장 분석1) MP3 의미2) MP3 시장 성장 배경3) 소비자 분석① 주 사용층 ② 사용 목적 ③ 사용 행태 ④ 주 소비층인 10대와 20대의 소비성향에 대한 선행 이론 고찰2. 환경 분석1) 내부 환경 분석-아이리버. ① 역사② 제품 ③ 핵심전략2) 외부 환경 분석1. (주) 거원① 거원의 경영이념② CW 300의 제품 설명2. (주) 소니 코리아3. (주) 삼성3) 연구 목적 1. 심층 분석Ⅲ 결론 Ⅰ 서론‘Sorry SONY’ 국내 한 MP3플레이어 제조업

  • [마케팅] 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 마케팅 성공사례(SWPT, 4P, STP 모두 포함)
  • 디지털 웨이 등을 들 수 있으며 상당한 경쟁력을 갖고 있고 이러한 mp3의 시장성을 확인하고 많은 해외 기업들도 진출하여 대표적인 기업은 애플사와 RCA, 리오, 필립스 나이키, 소니 등을 들 수 있다.2. 회사 소개1) 아이리버♠일반현황회사명주식회사 아이리버주력제품휴대용 MP3 플레이어대표이사양덕준본점소재지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86-7법인 설립일2000년 7월종업원수152명자본금2590백만원Websitewww.iriver.co.kr공모후 자본금3250백만원주

  • [국제경영실패사례] 아이리버(iriver)의 미국 시장 진출 실패 사례
  • 아이리버(iriver)의 미국 시장 진출 실패 사례 목 차 1. 기업 소개 및 연혁2. 미국 시장현황 및 시장분석3. 미국 시장 경쟁업체 분석4. 아이리버의 SWOT 분석5. STP 분석6. 아이리버의 미국 Marketing Mix 전략7. 주요 실패 요인8. 향후 개선방안1. 기업 소개 및 연혁(1) 아이리버 소개아이리버(iriver)는 디지털 컨버젼스의 시대에서 세계적인 브랜드를 창출을 목표로 주식회사 레인콤(reigncom)의 자회사로 설립된 브랜드 회사이다. 레인콤은 1999년

  • 주 레인콤의 아이리버 CEO소개 아이리버 기업의 소개 아이리버 기업의 역사사업
  • MP3플레이어 시장 진출 외에 MP3폰의 확산도 또 하나의 위협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⑥ 해외시장분석휴대용 뮤직플레이어시장은 2000년 하반기부터 시장이 형성되기 시작한 이후로 급속한 성장 추세를 보이고 있다. 초기 필립스, 삼성, 레인콤 등 선두업체들을 필두로 디지털웨이, 엠피맨닷컴 등 소규모 MP3플레이어 공급업체간의 경쟁양상에서 소니, 파나소닉, 등 세계적인 오디오 전문 업체들도 이 시장에 뛰어들어 시장이 과열되었다. 또한 애플사의 MP3

  • [마케팅] mp3 아이리버 마케팅전략
  • 디지털 웨이 등을 들 수 있으며 상당한 경쟁력을 갖고 있고 이러한 mp3의 시장성을 확인하고 많은 해외 기업들도 진출하여 대표적인 기업은 애플사와 RCA, 리오, 필립스 나이키, 소니 등을 들 수 있다.2. 회사 소개1) 아이리버♠일반현황회사명주식회사 아이리버주력제품휴대용 MP3 플레이어대표이사양덕준본점소재지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86-7법인 설립일2000년 7월종업원수152명자본금2590백만원Websitewww.iriver.co.kr공모후 자본금3250백만원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