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SM엔터테인먼트의 일본,중국시장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16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연예산업

SM Entertainment
소개

SM Entertainment의
일본시장 진출

SM Entertainment의
중국시장 진출

SWOT 분석

결론
-앞으로 과제 및 목표
본문내용
3. SM Entertainment의 중국시장 진출

중국시장 분석
개방화 물결
중국음반 시장 실태
중국 내 한류열풍
계획경제 체제하에
관리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시장

시장선택
독생자 세대 - ‘소황제’
북경, 상해 등에 거주하고 있는
상류층 젊은이
중국의 ‘실제 구매 가능 고객’
‘하한쭈(합한족)’
한국의 문화를 열광적으로
좋아하는 청소년 집단

진입방법
인지도 형성 후 진입
대만의 록레코드
한국에 지사를 두고 있는 대만의 직배사
해당 가수들의 대만 프로모션 투어 증가
우전 소프트 - 김윤호 사장
중국 최초의 공식 한국음반 인 H.O.T 앨범 출시
현재, 한국음악 전문 프로그램 ‘한국을 들어보세요’ 방송

SM Entertainment China 설립 예정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알찬 자료입니다. 보고서작성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sdeng***
    (2009.11.04 15:05:2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세부정보가부족하고 큼지막한내용들만 나와있어서 이해하기 좋지않았습니다.
  • many0***
    (2009.10.04 19:50:55)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개론] SM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 일본에 진출한 BoA는 일본 최고의 가수 반열에 올라서는 등 지속적인 해외시장 진출의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2003년에는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적으로 추진하여 향후 S.M. China를 설립, 2001년 설립된 S.M. Japan과 더불어 아시아 전 지역을 네트워킹 하여, AOL-타임워너, 디즈니 같은 세계 굴지의 미디어와 맞설 수 있는 아시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그룹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2) 경영철학S.M.은 The Future of C

  • [조직행동론] SM엔터테인먼트 조직운영 방향
  •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수인 보아와 소녀시대, 샤이니 등의 뮤직비디오와 콘서트가 3D 콘텐츠로 제작될 예정.2010. 05. 14 뉴시스 경제 기사미래의 조직도 – 신문기사 2YG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SM 엔터테인먼트 등 7개사가 주식회사 케이엠피 홀딩스(이하 KMP 홀딩스)라는 합작법인을 설립. KMP 홀딩스는 향후 새로운 개념의 음악 서비스 사업, 방송프로그램 제작사업, 디지털 음원 유통사업을 포함한 다양한 사업 분야 진출 예정YG, JYP, SM 등 케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
  • SM Entertainment의 중국 및 일본 시장 진출을 사례 분석하였다.세계 경제의 자유화에 등으로 인한 문화 컨텐츠 산업의 발전 가능성은 더욱 커졌으며, 그와 동시에 동종 기업들 간의 경쟁 또한 치열해졌다. 국내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매우 협소하고 이미 포화된 상태로 수익 잠재성이 작아졌고, 이에 SM Entertainmnet는 2003년 보아의 일본 진출 등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계속하여 왔다. 그러나 문화 컨텐츠 산업에 속한 기업의 경우, 수요층의 요구 예측과

  • [국제경영] SM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화와 일본, 중국 진출과정
  • 『SM Entertainment의 글로벌 화와 일본, 중국 진출 과정』과 목: 국제경영론담당 교수:전 공: 학 번:이 름: 제 출 일 :06.11목 차I. 서 론 051. 도입 - 052.『SM Entertainment』소개 - 063.『SM Entertainment』의 글로벌화 배경 - 08① 국내 음반 시장의 위축 - 08② 상대적 매력도가 높은 아시아 음반 시장 진출 - 09I. 본론(1) - 『SM Entertainment』의 일본 진출 0

  • [경영전략] SM 엔터테인먼트 국제화 전략 -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 SM Entertainment 국제화 전략-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 목 차 -I . SM 엔터테인먼트 소개1. 회사 소개2. 경영 이념 1) 경영철학2) 경영비전I . SM 엔터테인먼트 글로벌화의 추진동력II . 해외시장의 환경분석1. 경제적 환경2. 법적 환경3. 문화적 환경4. 기술적 환경III. 해외시장 진입방법1. 해외진입방법과 과정1) 일본시장 진입방법① 일본시장②『SM Japan』의 설립2) 중국시장 진입방법① 중국시장② 가수(제품) 인지도 형성 후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