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SM엔터테인먼트의 일본,중국시장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16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연예산업
SM Entertainment
소개
SM Entertainment의
일본시장 진출
SM Entertainment의
중국시장 진출
SWOT 분석
결론
-앞으로 과제 및 목표
- 본문내용
-
3. SM Entertainment의 중국시장 진출
중국시장 분석
개방화 물결
중국음반 시장 실태
중국 내 한류열풍
계획경제 체제하에
관리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시장
시장선택
독생자 세대 - ‘소황제’
북경, 상해 등에 거주하고 있는
상류층 젊은이
중국의 ‘실제 구매 가능 고객’
‘하한쭈(합한족)’
한국의 문화를 열광적으로
좋아하는 청소년 집단
진입방법
인지도 형성 후 진입
대만의 록레코드
한국에 지사를 두고 있는 대만의 직배사
해당 가수들의 대만 프로모션 투어 증가
우전 소프트 - 김윤호 사장
중국 최초의 공식 한국음반 인 H.O.T 앨범 출시
현재, 한국음악 전문 프로그램 ‘한국을 들어보세요’ 방송
SM Entertainment China 설립 예정
자료평가
- 알찬 자료입니다. 보고서작성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sdeng***
(2009.11.04 15:05:25)
- 세부정보가부족하고 큼지막한내용들만 나와있어서 이해하기 좋지않았습니다.
- many0***
(2009.10.04 19:50:5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