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 목차
-
Ⅰ. 서론
1.1 조사 배경
1.2 조사 목적
Ⅱ. 본론
1. SM Entertainment 소개
1.1 연혁
1.2 사업 영역
1.3 조직 구조
1.4 인원
1.5 경영 성과
1-6 해외 진출 현황
2. 시장 현황
2.1 일본 시장
2.2 중국 시장
3. SM 엔터테인먼트 SWOT 분석
3.1 일본
3.2 중국
4. SM엔터테인먼트 STP 분석
4.1 일본 시장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4.2 중국 시장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5. SM 엔터테인먼트 4P MIX 전략
5.1 일본
5.2 중국
Ⅲ. 결론
1. 시사점
2. 참고문헌
- 본문내용
-
· SM엔터테인먼트는 처음부터 중화권에 기획사의 가수들을 진출시킨 것이 아니라, 해당 가 수의 인지도를 다른 채널 등을 통해 상승시킨 후 진출시키는 방법을 취하였다. 현지 캐스 팅을 통한 현지인 가수 발굴, 중국 현지에서 발굴한 신인은 SM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을 체결하고 아시아 최고의 가수가 되기 위한 철저한 트레이닝을 실행하고 있다.
- 참고문헌
-
· 케이팝(K-POP)의 일본 진출 현황과 활성화 전략, 2011.09.05
케이팝 한류와 소녀시대,환상과 진상의 회전체,2011.10
리더십과 조직역량이 해외진출 전략에 미치는 영향:한류 음악시장(K-pop) 에서 SM엔터테인먼트의 사례,2013년 2월
SM엔터테인먼트,글로벌 엔터테인먼트를 향한 질주,2011년 8월
중국 콘텐츠산업동향,2012년 22호
에스엠(041510),2012년 04월 20일
디지털 음원시장 확대 최대 수혜주 에스엠,2010년 6월 1일
엔터테인먼트(비중확대)-김바레 니혼,일본 음악산업 분석,2012/03/09
에스엠 베이징과 SM C&C가 새로운 성장 동력,2013년
국제 마케팅 사례 연구[SM Entertainment]
SM Entertainment 중국시장 진출전략
SM 엔터테인먼트 일본진출 성공 사례와 마케팅전략0k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