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결혼중매시장의 새로운 커플매니지먼트시스템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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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서 론 -

1. System 개발 목적
2. System 특징

- 본 론 -

1. System 개발중점
2. System Architecture
3. System 개발일정 및 역할 분담
4. 요구정의서
5. Story Board
6. 물리 테이블 정의서

- 결 론 -

1. System 비즈니스화 전략
2. 현 프로그램 개발상의 한계
본문내용
1. System 개발 목적
현재 사용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듀오-퍼스널 체크, 준비도 체크, 파트너 체그 등)의 시스템은 현재 학생대상으로 한 검사가 아닌 기혼자를 대상으로 한 시스템이 대분이다. 이런 검사시에는 많은 비용이 소요되고, 현재 남녀 관계에 대한 전문적인 솔루션 제공하는 곳이 드물다. 서로 사람을 만날 때 사랑보다는 조건을 중시하고 가벼워지고 있는 남녀관계에 대한 과학적, 이성적 판단을 제공해주고 커플들의 사랑을 재확인 시켜주고 전문적인 솔루션 제공으로 심리적 치료를 통한 커플들의 관계 개선을 목적으로 제작하게 되었다.

2. System 특징

각각의 설문을 여성과 남성으로 나누어 외모, 성격, 스킨쉽, 데이트 방법, 경제적 측면 이렇게 다섯가지 항목으로 실시 보다 정확한 커플간의 관계를 분석함으로서 전문적 심리 분석으로 흥미위주의 검사와의 차별화를 시키고 남녀관계에 대한 실질적 솔루션 제공한다. 검사 결과에 따른 심리적 치료법 제공하고 아울러 심리적 치료법 제공으로 인한 남녀 고객관리/지원을 하게 되는 것이 이 시스템의 특징이라고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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