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결혼중매시장의 새로운 커플매니지먼트시스템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16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서 론 -
1. System 개발 목적
2. System 특징
- 본 론 -
1. System 개발중점
2. System Architecture
3. System 개발일정 및 역할 분담
4. 요구정의서
5. Story Board
6. 물리 테이블 정의서
- 결 론 -
1. System 비즈니스화 전략
2. 현 프로그램 개발상의 한계
- 본문내용
-
1. System 개발 목적
현재 사용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듀오-퍼스널 체크, 준비도 체크, 파트너 체그 등)의 시스템은 현재 학생대상으로 한 검사가 아닌 기혼자를 대상으로 한 시스템이 대분이다. 이런 검사시에는 많은 비용이 소요되고, 현재 남녀 관계에 대한 전문적인 솔루션 제공하는 곳이 드물다. 서로 사람을 만날 때 사랑보다는 조건을 중시하고 가벼워지고 있는 남녀관계에 대한 과학적, 이성적 판단을 제공해주고 커플들의 사랑을 재확인 시켜주고 전문적인 솔루션 제공으로 심리적 치료를 통한 커플들의 관계 개선을 목적으로 제작하게 되었다.
2. System 특징
각각의 설문을 여성과 남성으로 나누어 외모, 성격, 스킨쉽, 데이트 방법, 경제적 측면 이렇게 다섯가지 항목으로 실시 보다 정확한 커플간의 관계를 분석함으로서 전문적 심리 분석으로 흥미위주의 검사와의 차별화를 시키고 남녀관계에 대한 실질적 솔루션 제공한다. 검사 결과에 따른 심리적 치료법 제공하고 아울러 심리적 치료법 제공으로 인한 남녀 고객관리/지원을 하게 되는 것이 이 시스템의 특징이라고 볼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