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전략] 여성 유망 직종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2 / 2019.12.24
- 66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금 융]
1.프라이빗 전문가
2.보험계리사
3.애널리스트
[비즈니스]
4.커리어 디자이너
5.아트 디렉터(AD)
6.PR매니저
7.CI전문가
8.디자인 어소시에이터
9.패션샾마스터
10.캐릭터 MD
11.머천다이저
12.헤드헌터
13.국제 회의 전문가
14.정보검색원
[컴퓨터, 인터넷, 디지털]
15.디지털 영상 편집가
16.인터넷 TV 영상 디자이너
17.전문테스터
18.그래픽 디자이너
19.웹 디자이너
20.게임 시나리오 작가
[디 자 인]
21.액세서리 디자이너
22.보석디자이너
23.디스플레이 디자이너
24.비즈 공예가
25.컬러리스트
26.네일아티스트
27.일러스트레이터
[이 벤 트]
28.공연기획가
29.파티 플레너
30.패션쇼 연출가
31.캠페니언걸
32.이벤트 PD
[서 비 스]
33.매너 컨설턴트
34.전문비서
35.이미지 컨설턴트
36.카지노 딜러
[문 화]
37.문화재 보조원
38.박물관 학예연구사
39.푸드 스타일리스트
40.바리스타
41.플로리스트
42.드라마 작가
43.다이어트프로그래머
44.여행설계사
45.웨딩플레너
46.커플매니저
47.병원코디네이터
48.언어치료사
49.음악치료사
[기 타]
50.국제공무원(UN)
51.동물조련사
52.도시계획가
53.성우
- 본문내용
-
1.프라이빗 전문가 - 특별한 소수를 위한 금융 전문가
# 개 요
부자마케팅이 산업 전반에 확산되고 있다. 해당 업계에서는 구매력 있는 고소득 상위 계층에 판매 전략을 집중하고 있다. 소위 ‘부자 클럽’이라는 자부심을 세워주면서 자사의 고객으로 끌어들이려는 마케팅은 이제 낯선 현상이 아니다. 금융 분야에도 예외일 리 없다. 은행의 점포에서는 종전의 단순업무 위주인 창구 매장을 축소하는 대신, VIP를 위한 공간을 확대하고 있다. 증권사도 특별한 소수를 위한 회원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금융계에도 특정한 부유층 회원을 대상으로 한 프라이빗 뱅킹(Private Banking)이 중요한 화두로 등장하고 있다.
# 하는 일
프라이빗 뱅킹은 일정금액 이상의 자산을 보유한 부유층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전문가(private banker)라 불리는 거래관리자(relationship manger)가 주식, 채권, 부동산 등의 투자 상품 소개, 운용자문, 사업승계 및 상속 대한 법무·세무 컨설팅 등 자산의 종합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다. 따라서 프라이빗 전문가는 고액 자산가를 대상으로 고객 자산의 수익률 극대화와 리스크 감소를 기할 수 있도록 예금 및 대출에서부터 주식, 채권, 선물 옵션, 부동산, 리츠 등에 이르는 다양한 상품들로 포트폴리오를 짜주고 조언 및 관리를 해주는 일을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