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15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소개
환경 분석
문제점
Vision과 전략 제안
- 본문내용
-
SK communications의 소개
SK telecom의 자회사
싸이월드, 네이트온,
네이트닷컴, 땅콩을 운영하고 있음
M&A
-2002년 라이코스 코리아와 합병
-2003년 ㈜ 싸이월드와 합병
시장 분석
인터넷 이용자 증가 추세가 둔화되고 있음
앞으로 사이트간 이용자 중복율이 점차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며, 이러한 현상에서 살아남고자 사이트들은 더욱더 특화된 서비스 개발에 매진할 것으로 예상됨.
ex. 싸이월드- 개인 blog (미니홈피) MSN- 인스턴트 메신저서비스
환경 분석
싸이월드에 관한 인식들
미니홈피 제공하는 사이트잖아요.
싸이질 중독된 사람들 많죠.
게다가 도토리가 뭔지 난리에요.
일촌맺기가 있어서 친구들이랑 꾸준히
연락을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