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1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K커뮤니케이션 소개
SK커뮤니케이션 연혁
주요 사업 분야
조직의 구성
네이트온 분석
서비스 개요
특징 및 기능
산업 환경 분석
고객의 특성
차별화 전략
마케팅 믹스분석
BCG MATRIX
생각해 볼 사항
- 본문내용
-
주요사업 분야
SK 텔레콤 KTF등 이동통신 사업자를 통한 다양한 유무선 연동 프로젝트를 런칭함
싸이월드의 기존 사용자를 이용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중
중국 일본등 해외시장에서 커뮤니티 사이트 ‘싸이월드’ 오픈
제목 네이트 온
서비스 종류 유무선연동 메신저
특징
1. PC, PDA, 핸드폰 등 기기의 구애 없이 사용 가능
2. 뛰어난 전송률을 자랑하는 파일방
3. 대화창의 투명도, 크기 조절 가능한 미니대화
4. 메신저에 배경음악 및 배경화면을 꾸밀 수 있는
튜닝기능
5. 클릭 한번으로 싸이월드 미니홈피로 이동할 수 있는 싸이월드 연동서비스
6. 간편한 메모장 형식으로 일정을 관리할 수 있는 메모짱
1) 친구 찾기 기능
-> 친구나 지인을 찾아낼 수 있는 공간
-> 한편으로는 개인정보 유출행위라는 시각
2) 파일방 기능
-> 자신의 컴퓨터에 있는 파일들을
P2P방식으로 공유하는 기능
-> 무단 복제의 확산에 기여할 수 있다는 시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