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1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K커뮤니케이션 소개
SK커뮤니케이션 연혁
주요 사업 분야
조직의 구성
네이트온 분석
서비스 개요
특징 및 기능
산업 환경 분석
고객의 특성
차별화 전략
마케팅 믹스분석
BCG MATRIX
생각해 볼 사항

본문내용
주요사업 분야

SK 텔레콤 KTF등 이동통신 사업자를 통한 다양한 유무선 연동 프로젝트를 런칭함
싸이월드의 기존 사용자를 이용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중
중국 일본등 해외시장에서 커뮤니티 사이트 ‘싸이월드’ 오픈


제목 네이트 온
서비스 종류 유무선연동 메신저
특징
1. PC, PDA, 핸드폰 등 기기의 구애 없이 사용 가능
2. 뛰어난 전송률을 자랑하는 파일방
3. 대화창의 투명도, 크기 조절 가능한 미니대화
4. 메신저에 배경음악 및 배경화면을 꾸밀 수 있는
튜닝기능
5. 클릭 한번으로 싸이월드 미니홈피로 이동할 수 있는 싸이월드 연동서비스
6. 간편한 메모장 형식으로 일정을 관리할 수 있는 메모짱


1) 친구 찾기 기능
-> 친구나 지인을 찾아낼 수 있는 공간
-> 한편으로는 개인정보 유출행위라는 시각

2) 파일방 기능
-> 자신의 컴퓨터에 있는 파일들을
P2P방식으로 공유하는 기능
-> 무단 복제의 확산에 기여할 수 있다는 시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카카오톡의 마케팅 성공사례
  • 분석 (1) 마이피플 (2) 네이트온 톡(3) 카카오톡에게 위협이 될 수 있는 경쟁사의 강점3. 4P 분석 (1) 가격 (2) 제품(3) 장소 (4) 촉진 Ⅲ. 결론1. 장래연구 및 조언 2. 회사에 대한 시사점 3. 연구의 한계 ▶요약문카카오톡은 현재 시장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무료 문자 메신저 서비스이다. 본 레포트에서는 카카오톡의 4P분석, 경쟁자분석과 SWOT분석을 토대로 카카오톡과 주요 경쟁사들의 강점,약점,기회,위협을 분석하게 된다.카카오톡은 무료로 서비스

  • 스마트폰이 미친 영향과 과제 - 스마트폰의 특성 이해와 확산에 따른 변화, 이용 행태 분석 및 해결과제 고찰
  • 네이트온11.2%이용자들이 주로 활용하는 앱들을 살펴보면 재미있는 결과가 나타난다. 먼저 아이폰의 경우 서울버스, 카카오톡, 다음지도 등의 앱을 주로 활용하고 있는 반면, 갤럭시S 이용자는 T-서비스 중심으로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이용자들의 활용행태가 앱스토어, 통신사에 따라 다르게 나타남을 알 수 있다.다음으로 앱 선호에 지역적인 차이 및 연령별 차이가 뚜렷이 나타난다는 점을 들 수 있다. 버스정보 및 지하철의 경우 서울과 수도

  • 대중문화의 겉과 속 독후감
  • 네이트온3. 쇼핑4. 그냥 이것저것 검색5. 가끔 메일 확인6. 가끔 악보다운받기7. 뉴스(연예소식,경제 등등)사람들이 너는 인터넷으로 뭐해? 라고 하면 대답할 것이 없다.별로 생산적인 게 없는 것 같다. 그런데 우리 같은 평범한 사람들이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현재 사람들은 인터넷을 소비적으로 쓴다 지만 어떻게 써야 생산적이고 바른 사용방법인지 나와 있지는 않는 것 같다.미니홈피하고 네이트온에서 친구들과 수다떠

  • [마케팅전략] 삼성 센스 토탈 커뮤니케이션 전략
  • 분석 Ideation프로페셔널엔터테인먼트하드한소프트한능동적 따뜻함 정다움 친근함 일 사랑역동적 전문적 효과적 결합프로페셔널하고 하드한 감성을 지닌 경쟁사 X-NOTE경쟁브랜드와의 유사성과 차별성(소프트한 감성사랑)의 효과적 결합커뮤니케이션 컨셉의 적합성 분석 역동적인 비쥬얼전문성, 프로페셔널 강조한경쟁사(LG X-NOTE)의 광고유사성차별성IMC Strategy센스 토탈 커뮤니케이션 전략서 16커뮤니케이션 실행IMC 커뮤니케이션

  • 사생활 침해 실태 및 사례, 해결방안
  • 분석했다. 소셜 네트워크에 의한 사생활 찬 성요즘엔 블로그나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가 늘어가고 스마트폰 태블릿PC의 증가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는 점차 활성화 되고 있다. 소셜 네트워크의 특징은 바로 거미줄처럼 엮인 인맥이다. 이를 통해 지구 반대편에 있는 사람과도 친구가 될 수 있다. 멀리 있어도 나에 대해서 하나하나 알릴 수 있고 오늘날과 같이 바쁜 현대사회에서 꼭 만나지 않더라도 가까이 있는 것처럼 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