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 목차
-
1. 장소에 따라 음악을 선곡하라.
2. 광고매체의 효과음을 주목하라
3. 음악속의 MESSAGE - 백워드 매스킹(Back Ward Masking)
4. 음악 마케팅 - 이젠 학습으로 이어진다.
- 본문내용
-
농심에서 출시된 生生우동의 광고를 보다보면 모델이 우동의 국물을삼킬 때에 강조되는 “꾸~울꺽!”이란 음향효과에 시청자들은 무의식적으로 침을 삼키게 되고, 시청자들은 그 상표의 우동을 구매하기 위해 근처 편의점으로 간다.
위의 글은 음악마케팅의 한 면을 보여준다. 이렇듯 기업은 음악마케팅으로 고객의 귀를 자극시켜서 매출을 극대화시킨다. 무심코 듣는 음악이 고객의 주머니를 노리고 있다!!
음악 마케팅이란?
-음악마케팅은 고객과의 상호작용에 중점을 두면서 청각이나 소리 , 음악을 활용하여 고객의 상황 과 기업의 전략에 부합하는 음악적 감성 요소를 개발하여 자극하는 마케팅 전략이다.
각종 사례 분석
1. 장소에 따라 음악을 선곡하라.
백화점에서는 클래식음악을 틀어 놓는다.
-현대백화점의 경우 가장 붐비는 점심시간과 오후 4∼5시에는 차분한 음악을 들려준다. 침착하게 필요한 물건을 사다 보면 백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