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3 / 2019.12.24
- 3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새로운 마케팅 도구 인터넷
1. 인터넷의 특징
2. 인터넷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변화
3.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이란?
4.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 관점에서 사용자 분류
5.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 관점에서 인터넷 사용자의 특성
6.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이 제공하는 이익
7.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의 잠재성
8.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의 문제점
* 인터넷 마케팅 수단 4A
1.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 방법 전략(ANYWAY)2.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 제품 전략 (Any product)
2.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 제품 전략 (Any product)
3.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 시간 전략(Anytime)
4.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 장소전략(Anywhere)
* 인터넷을 이용한 광고 마케팅
1. 인터넷 광고 시장의 형성
2. 광고 매체로서의 인터넷
3. 인터넷 광고의 특성
4. 인터넷 광고의 유형
5. 인터넷 광고의 효과 측정
6.유료 배너 광고 유치 전략
7. 각종 인터넷 광고 형태
8. 인터넷을 이용한 광고 마케팅의 성공 전략
* 인터넷을 이용한 통합적인 마케팅 전략
1.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 가격 전략
2. 경품 정보, 할인 쿠폰 전략
3. 인터넷 데이터베이스(DB) 마케팅 전략
4.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에서 경쟁력을 갖기 위한 조건
*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 선결 과제
1. 인터넷 보안
2. 개인 프라이버시 침해 문제
3. 스팸 메일(Spam Mail)
4. 인터넷 외설
5. 인터넷 사기
6. 인터넷 도메인명 도용
7. 인터넷 저작권
- 본문내용
-
인터넷에 대해 한편에서는 정보의 바다라고 극찬하는 반면 다른 한편에는 정보의 쓰레기통이라는 극단적인 평가를 내리고 있다. 그러나 어떤 평가가 내려지건 간에 중요한 것은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 접속을 하고 있고, 거기서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물건을 사고 팔기도 하는 하나의 고급화된 시장이 형성되어 가고 있다는 사실이다.
인터넷은 누구든 참신한 이이디어와 기술만 있다면 사업 분야가 무궁무진한 새로운 기회의 땅이라고 말할 수 있다. 이제 인터넷은 벤쳐 기업에게 꿈같은 시장이 되었다. 전통적인 시장구조에서 아무리 우수한 제품을 만들더라도 튼튼한 영업조직과 판매조직이 없다면 그 제품은 쉽게 사장되고 잊혀질 수 밖에 없었지만, 인터넷이 도입되면서 인터넷을 통하여 컴퓨터 한 대에 상품 진열대를 만들어놓고 세계의 네티즌을 상대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 소액의 자본으로 세계의 네티즌을 상대로하여 자신이 개발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전하고 판매할 수 있다는 것은 참으로 놀라운 일이다.
이런 의미에서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을 아는 것은 참으로 중요한 일 것이다. 그래서 이 레포트에서는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것들을 살펴 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