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 네이버 라인 SWOT,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라인 향후전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04 / 2016.10.0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 네이버 라인 SWOT,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라인 향후전망 PPT 발표자료입니다.

발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네이버 기업소개
(1) 네이버 기업소개
(2) 네이버라인 서비스소개

2. 네이버라인 SWOT분석과 BCG매트릭스 분석
(1) SWOT분석
(2) BCG 매트릭스분석

3. 경쟁사 분석

4. 네이버라인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네이버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네이버 글로벌전략 성공,실패사례
(1) 일본진출 성공사례
(2) 태국진출 성공사례
(3) 한국시장 실패사례

7. 네이버라인 향후전망
본문내용
라인이 국내에서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타사의 고객을 뺏기보다 신규고객인 스마트폰을 이용한 기간이 얼마 되지 않고, 앞으로 사용할 날이 많은 10대를 잡아야 한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10대들이 선호하는 보조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10대들은 아직 어리기에 부모가 큰 영향을 미치고 부모가 아이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사용을 제한 당하기도 하기 때문에 아이와 부모님 두 사람의 마음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가족채팅방에 자녀의 안전 동행을 돕는 기능을 추가하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자녀의 안전을 굉장히 중시하는 요즘 부모님들이 자연스럽게 자녀에게 라인을 사용할 것을 권유하여 어릴적부터 라인을 주 모바일 메신저로 사용할 수 있도록하고 30~40대 부모님들도 라인을 사용하도록 유도 할 수 있습니다. 또 지속적으로 라인을 쓸 수 있도록 재미요소를 더해서 10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채팅 멤버와 실시간으로 배틀을 할 수 있게하고 1위에게는 위트있는 축하멘트가 채팅방에 전송되거나 일부 재미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등 게임을 활용한 재미 요소 추가하는 가치 증대 서비스와 마지막으로 게임을 좋아하는 10대들이 신용카드가 없어 캐시 충전에 불편을 겪는데 이를 지원하는 서비스로 10대들도 결제가 가능한 문화상품권 결제와 다양한 결제 방식을 제공하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현재 모바일 메신저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20~40대 고객들이 경쟁사보다 라인을 더 활용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메신저의 기능에 적합한 보조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라인을 단체 채팅으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스케쥴 기능, 알람 기능, 투표기능 등 단체 생활에 유용한 보조서비스가 더 많이 추가 되면 좋겠고 라인을 사적인 모바일 메신저로 사용하고 싶은 사람을 위해서 사생활을 보호하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정리도잘되있고깔끔해요
  • 49968***
    (2018.05.29 09:01:26)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설화수와 미샤의 성공전략 비교분석
  • 향후 전략 제안1256142328344452536570728793Ⅳ. 설화수와 미샤 비교 분석-1. 리더쉽-2. 특정 소비계층을 겨냥한 타겟마케팅-3. 특성화-4. 해외진출 모색-5. 판매시장과 광고Ⅴ. 결론Ⅵ.과정 및 소감, 조원 상호 평가서-1. 과정-2. 자료 출처-3. 소감(ppt 아님)-4. 조원 상호 평가서(ppt 아님)99100105106107108109110111129130133vsⅠ. 서론 화장품 시장엔 ‘값이 싸지면 소비가 증가한다’는 수요공급의 법칙이 잘 적용되지 않아 비쌀수록 잘 팔리는 경

  • Google 구글 경영전략,마케팅전략/ 구글 조직,인사관리전략분석/ 구글 서비스소개및 SWOT분석및 느낀점
  • 전략(daum, naver, neowiz등)2) 새로운 검색기술 개발, 계속적인 검색서비스 개발- 지식검색서비스 : yahoo.com3) 다양한 광고(마케팅)기법 개발 - Yahoo : 오버추어인수로  검색기법 Pay-Per-Click 획득, 검색광고시장 위협4) yahoo와 MS의 도전5) 역동적인 정책 부재 시 시장 진입 어려움6) 생활 밀착적인 정보를 추구하는 한국 유저4. 구글의 주요서비스 분석(1) AdWords Editor 구글 애드워드 계정 사용자들의 관리를 위한 데스크톱 응용프로그램. 온라인 서비스와 동기

  • [인터넷마케팅] Melon 멜론 기업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 방안 연구
  • 기업 분석을 바탕으로 한마케팅 전략 방안 연구< 목 차 >기업 일반 현황 11. 업계에서의 위치 12. 현 사업현황 23. 서비스의 특징 24. 수익구조 35. 상품판매전략 3I. 서론 41. 연구배경 및 목적 42. 보고서 프로세스 및 연구 방법 5II. 외부 환경 분석 61. 거시 환경 및 산업 구조 분석 6가. 기술적 사회적 변화 6나. 정치적 ∙ 정책적 환경의 변화 132. 국내 음악 시장 분석 15가. 음악 산업 분류 15나. 음악 산업 규모 16다. 온라인 음악 서비스 시장 현황 16

  • [마케팅] NHN(한게임)의 리포지셔닝 전략에대해
  • NHN(한게임)의 리포지셔닝 전략에대해과 목 : 제 출 일 : 담당교수 : 제 출 자 : - 목차 -NHN(한게임)의 리포지셔닝 전략에 대해I. 서론 - 온라인 게임시장 전망1. 국내시장2. 세계시장II. 본론1. 자사분석 2. 경쟁사분석3. 온라인 시장 포지셔닝 맵 및 지향점4. SWOT분석5. 성장 전망 및 전략6. 리포지셔닝III. 결론 - 리포지셔닝 방향 및 정리I. 서론 - 온라인 게임시장 전망1. 국내 게임시장 전망 온라인게임의 경우 비디오게임기 유입에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해외인터넷 쇼핑몰「Wizwid」의 마케팅전략’03년 2학기 마케팅관리 기말보고서● 마케팅관리 ●Ⅰ. 들어가며1.1 우리사회의 트렌드 흐름1.2 Wizwid 회사소개Ⅱ. 시장 환경분석2.1 인터넷과 패션시장 그리고 고객2.2 경쟁사 분석Ⅲ. Wizid의 현 마케팅 전략 분석3.1 기업 및 사업 단위 전략, 외부시장 테스트3.2 STP 분석3.3 4P 전략분석3.4 7C 전략분석3.5 SWOT분석Ⅳ. 전 략4.1 현상황 재고4.2 단기전략4.3 장기전략Ⅴ. 나가며Ⅵ. 부 록5.1 인용 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