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6 / 2019.12.24
  • 5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세요?
다운받아 보세요. 다른자료 10개보다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할 것 입니다.
인터넷 마케팅 전략 계획서로서 논문 수준의 질과 마케팅 보고서로서의 형식을 담고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낮은 수준의 여러 자료들을 찾는 것보담, 제대로된 자료 하나를 찾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자료가 진정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한글2002파일입니다.
목차
Ⅰ. 들어가며
1.1 우리사회의 트렌드 흐름
1.2 Wizwid 회사소개

Ⅱ. 시장 환경분석
2.1 인터넷과 패션시장 그리고 고객
2.2 경쟁사 분석

Ⅲ. Wizid의 현 마케팅 전략 분석
3.1 기업 및 사업 단위 전략, 외부시장 테스트
3.2 STP 분석
3.3 4P 전략분석
3.4 7C 전략분석
3.5 SWOT분석

Ⅳ. 전 략
4.1 현상황 재고
4.2 단기전략
4.3 장기전략

Ⅴ. 나가며

Ⅵ. 부 록
5.1 인용 자료근거
5.2 설문 조사
본문내용
1.1.1 고급 감성문화
삶의 질을 최우선시하는 생활 패턴, 인생을 향유하고 자유롭게 살려고 하는 감성지향적 분위기가 사회전체로 확산되어 어느 때보다 개인적 자유를 위한 욕구가 크게 나타나고 있다. 인터넷으로 대표되는 정보 통신의 발달로 인한 글로벌 네트워크는 사회변화의 속도를 더욱 빠르게 하였고, 또한 개인이 활동하는 사회적 영역이 급속히 확대되면서 사람들은 시대의 변화를 따라잡기에 바쁜 생활을 하고 있다.

● 고급 감성의 시대
‘소비가 미덕’이던 과거의 과소비와는 다른 양상으로써 하나를 골라도 좀 더 나은 것을 갖고 싶고, 품위있게 살고 싶다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고급스럽게 보이려는 욕구가 증가하면서 명품이 유행처럼 번져서 명품시장이 급격히 팽창되었다. 명품으로 자신의 외적 품격을 높이고 싶은 소비성향이라고 볼 수 있다.
기업들도 매출에 크게 기여하는 VIP고객의 발길을 붙잡기 위해 ‘노블레스 마케팅’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서민들과의 차별화된 귀족품의 고급 마케팅 전략을 도입하고 있다. 일반 서민들까지도 ‘아낄 땐 아끼더라도 쓸 땐 쓰자’라는 식의 소비 패턴을 보인다. 고급 감성의 지향은 ‘명품족’, ‘귀족 소비자’와 같은 신조어를 파생시키며 사회적 이슈가 되었고, 이미 거스를 수 없는 대세가 되어버렸다.

● 무너지는 고정관념들
‘모난 돌이 정 맞는’ 시대는 갔다. 평범하게, 순리대로 사는 것이 옳다는 미명 아래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포기하고 마는 사람은 이제 드물다. 보이지 않는 견고한 벽으로 우리르 편가르기 했던 고정관념들이 서서히 무너지고 있다. 영화 ‘JSA'가 남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에 영향을 미치는 구전 커뮤니케이션 효과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은 대부분 매스프로덕션, 매스커뮤니케이션, 매스세일을 마케팅 전략의 기본으로 여겼다. 하나의 제품을 대량 생산하여 대량광고를 투입함으로써 대량 판매를 했었다. 그럼으로써 고품질, 저가격 상품의 생산이 가능하다는 논리였다. 그러나 현재 소비자의 생활환경과 마인드는 크게 달라졌다. 넘치는 물건과 범람하는 정보에 둘러싸인 소비자는 체험을 통해 놀랄 만큼 현명해지고 있다. 만약 디지털 카메라를 사려고 하면 인터넷

  • [물류,산업공학,택배,경영학] 전자상거래 성장에 따른 택배물류의 개선 방안
  • 전략이 필요한 지를 잠정적으로 제시함과 동시에 이에 대한 대략적인 평가를 시행하여 향후 택배사업에 대한 정책수립의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자 한다.II. 물류패러다임의 변화1. 전자상거래의 기본적 개념전자상거래는 상품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네트워크를 통하여 전송하고, 각종 주문 역시 네트워크를 통해 수행함으로써 불특정 다수가 네트워크상에서 상거래의 주체가 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초기의 전자상거래는 인터넷

  • [사업계획서] 인터넷쇼핑몰 -온라인 패션 마켓플레이스
  • 전략) 6. 마케팅믹스전략의 수립(1) 상품전략 □ (2) 가격전략 (3) 촉진전략 7. 사업추진계획 (1) 예산계획 □ (2) 일정계획 (3) 인력계획 8. 사업전망 □ 9. 결론 □ 1. 사업의 목적 기술발전과 더불어 급속도로 확산되는 컴퓨터의 보급, 정보의 상업화 등에 힘입어 생활수준이 향상되면서 인터넷 이용

  • [경영정보시스템, MIS] 위즈위드의 전자상거래
  • 의 브랜드 신뢰도를 기반으로 위즈 몰, 스킨알엑스, W Concept, 하우올린 등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 및 확장을 통해 국내 해외수입대행 시장의 48%를 점하며 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위즈위드의 주력 사업부문은 해외수입대행 서비스이다. 해외수입대행이란 해외 브랜드 제품의 구매는 물론 통관, 배송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대행해주는 서비스를 말한다. 이에 따라 쇼핑몰 사용자는 국내 인터넷쇼핑몰을 이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 구매대행쇼핑몰의 마케팅 분석
  • 의 마케팅 분석1. 구매대행쇼핑몰의 정의와 배경인터넷은 공간을 초월하는 입체적인 정보망을 형성함으로써 전세계의 문화공유에 새로운 시대를 제시하였다. ‘글로벌’시대는 빠르게 변하는 패션의 흐름, 그 공유에 있어어도 깊은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인터넷의 무한 가능성위에 등장한 인터넷쇼핑몰은 1999년 처음등장이후 3년사이 2000%의 무한성장을 보였다. 인터넷쇼핑몰의 급속한 증가는 세계의 패션문화를 몸소 익힌 소비자에게 해외패션제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