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인도시장 진출 현지와 마케팅전략 [Gillette India market marketing strate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4 / 2016.08.1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질레트의 인도시장 진출 현지화 마케팅전략 [ Gillette India market marketing strategy ]
- 목차
-
1. Gillette의 장기적인 목표는?
2. 인도시장 진출배경
3. 인도 남자를 면도시키기 위한 캠페인의 필요성
4. 인도 소비시장의 잠재력
5. 인도 소비시장의 매력 및 비전
6. 인도 소비자들의 특성
7. WALS (Women Against Lazy Stubble)
8. 여자가 원하는 남자
9. Shave Sutra Campaign
10. 인도는 발리우드라 불리는 영화스타들의 절대적영향력
11. Creative and Media Development
12. 섹시 이미지의 Bollywood 배우이용
13. Facebook and Homepage
14. 면도 이벤트를 개최
15. CREATIVE EXCUTION
16. RESULT
- 본문내용
-
Gillette의 장기적인 목표는?
질레트 브랜드는 1901년 킹 C. 질레트가 제조한 면도기
질레트는 세계 100여개국에서 널리 판매되고 있으며, 세계 면도기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2005년 피앤지 산하가 된 후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며 시장 점유율 1위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인도시장 진출배경
인도 사람들이 좀더 면도를 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면도를 할 때에는 우리 제품을 사용했으면 좋겠다
그래서 우리의 MARKET SHARE를 높여야 한다
Gillette의 인도시장 진입의 궁극적인 목표
인도의 목표타켓 고객층
인도의 면도하지 않는 남자
젊은 남성
대도시 부근에 살고 자기개성이 강한 남자
metro mavericks
인도의 큰 도시에 살고있는 남성을 뜻하며, 전통적인 상업메세지 보다는 사람의 입에서 나온 정보를 더 의지하며, 브랜드 선택으로 이어진다.
그들은 디지털과 케이블 TV에서 정보를 얻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