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인도시장 진출 현지와 마케팅전략 [Gillette India market marketing strate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4 / 2016.08.1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질레트의 인도시장 진출 현지화 마케팅전략 [ Gillette India market marketing strategy ]
목차
1. Gillette의 장기적인 목표는?
2. 인도시장 진출배경
3. 인도 남자를 면도시키기 위한 캠페인의 필요성
4. 인도 소비시장의 잠재력
5. 인도 소비시장의 매력 및 비전
6. 인도 소비자들의 특성
7. WALS (Women Against Lazy Stubble)
8. 여자가 원하는 남자
9. Shave Sutra Campaign
10. 인도는 발리우드라 불리는 영화스타들의 절대적영향력
11. Creative and Media Development
12. 섹시 이미지의 Bollywood 배우이용
13. Facebook and Homepage
14. 면도 이벤트를 개최
15. CREATIVE EXCUTION
16. RESULT
본문내용
Gillette의 장기적인 목표는?
질레트 브랜드는 1901년 킹 C. 질레트가 제조한 면도기
질레트는 세계 100여개국에서 널리 판매되고 있으며, 세계 면도기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2005년 피앤지 산하가 된 후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며 시장 점유율 1위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인도시장 진출배경
인도 사람들이 좀더 면도를 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면도를 할 때에는 우리 제품을 사용했으면 좋겠다
그래서 우리의 MARKET SHARE를 높여야 한다
Gillette의 인도시장 진입의 궁극적인 목표

인도의 목표타켓 고객층
인도의 면도하지 않는 남자
젊은 남성
대도시 부근에 살고 자기개성이 강한 남자

metro mavericks
인도의 큰 도시에 살고있는 남성을 뜻하며, 전통적인 상업메세지 보다는 사람의 입에서 나온 정보를 더 의지하며, 브랜드 선택으로 이어진다.
그들은 디지털과 케이블 TV에서 정보를 얻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M&A 이후 P&G의 Gillette(질레트)마케팅 전략
  • Gillette 직원 중 95%가 그 요청을 받아 들였다. 한편 Gillette의 킬츠 회장은 인수계약이 마무리 된 이후로도 최소 1년간 CEO 자리를 유지하면서 문화 통합을 위해 최대한 협조할 것을 약속했다.3) M&A이후 P&G의 Gillette마케팅 전략전 세계 남성들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 질레트는 현재 전 세계 습식면도기 시장의 약70%를 차지하고 있는 등 남자 면도용품 사업의 세계적인 선두주자로서, 면도날과 습식 면도기 제품 시장에 자리매김하고 있다. 질레트 면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마케팅 전략10(3) 세계시장진출 현황12(4) 국제마케팅 성공요인.15(5) 앞으로의 iRiver 성장 전망.

  • LG전자 인도 진출 성공사례 분석(현지화마케팅 중심)
  • 시장의 핫 아이콘국내만년 2위, 그러나 인도에서는 선도 기업기업소개 가전제품 산업의 특성인도 시장 진출목적 진출국가 인도 당시 인도 상황인도 시장 매력도경쟁기업투자전략 및 실행 시장진입전략왜 단독 투자로 진출했을까?시장선점과 초기실패후 재기인도시장 단독 현지법인 설립전략현지화전략 1) 제품현지화전략 2) 서비스현지화전략 3) 마케팅현지화전략 4)유통현지화전략 5) 인적자

  • [경영] 현대기아자동차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
  • 진출하여 미국현지공장을 세워 자동차 생산을 하고 있으며, 미국기업들도 유럽 등지로 진출하고 있다. 따라서 자동차 시장 내의 경쟁은 과거보다 훨씬 심해졌고, 생산량은 늘고 있지만 산업 전체 수익률은 점차 악화되어가고 있다. 이러한 시장의 변화는 거시환경이라는 측면에 잘 나타나있는데, 이는 메이저시장의 포화, FTA의 확산, 환경과 안전 문제에 대한 관심 등 과거의 환경과는 상이하게 다른 모습이다. 이는 국제마케팅 수업시간에서의 지구 글

  • 로봇청소기의 인도진출
  • 인도의 경제개혁과 중국에 버금가는 경제성장으로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인도시장 진출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다. 최근 들어 미국 등 주요 선진국과 세계적 다국적 기업들이 과도한 대중국 의존상황이 초래할지 모를 위험을 회피하기 위해 인도에 대한 관심과 투자를 확대하는 추세를 보여, 인도시장은 앞으로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우리나라 역시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인도와 관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가고 있다. 전체적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