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수익구조 분석 및 사업 부문별 전략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01 / 2016.05.01
  • 5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국내 전략에서 검색 엔진에 대한 개선점에 대해서 생각해봄. 먼저 기능적인 부분(기계학습기능추가) 그리고 다음은 검색 엔진과 관련된 기준과 투명성 확보를 생각해봄.
-기계학습에 대한 설명 : 구글 이미지에서 ‘검색 기계 학습’이라고 검색하고 포항공대신문에 나온 기사 참조
목차
1. Naver의 연혁
2. 이해진
3. Naver의 주요 서비스
4. 외부환경 분석
5. 내부환경 분석
6. 재무상태 분석
7. 수익모델분석
8. 국내 전략 – 다각화
9. 국내 전략 – 검색 엔진
10. 국외 전략 – 검색 엔진
11. Global Strategy
12. CSR전략
본문내용
북미 제외, 메신저 시장 경쟁 치열
플랫폼으로서의 라인
WHATAPP에 비해 이용자 수 대비 매출이 크다
〮확실한 수익구조

네이버의 경쟁우위 :
국내 최다 사용자를 기반으로 한 ”양질의 콘텐츠”
콘텐츠 공급자 & 구매자의 역할을 동시에 하는 사용자들은 충성도가 확보되지만,
단지 콘텐츠를 보기만 하는 사용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검색 결과가 나오지 않으면 이탈하기가 쉬워
비교적 충성도가 떨어진다.
하루 평균 블로그 65만개, 카페 55만개, 지식iN 7만개, 동영상 2만개, 주니버 1만 9천개의 콘텐츠를 생산

전환비용 낮음
다른 포탈에 똑같은 정보 제공 가능성
“차별성 지속 어려움”
NAVER의 정보 공급자
언론사 뉴스제공
사용자 지식iN, Blog

<중 략>

콘텐츠 공급자 & 구매자의 역할을 동시에 하는 사용자들은 충성도가 확보되지만,
단지 콘텐츠를 보기만 하는 사용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검색 결과가 나오지 않으면 이탈하기가 쉬워 비교적 충성도가 떨어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라네즈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라네즈 기업소개
  • 및 생리활성 물질 등에 대한 핵심기술 확보를 통해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유효물질 전달 시스템 개발에 연구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화장품 연구소, 피부과학 연구소, 의약 연구소의 3개의 연구소로 나뉘어 현재 250여명에 달하는 거대한 연구 인력이 연구에 몰두하고 있다. - 철저한 시장조사와 마케팅 노하우99년부터 중국 진출을 위한 별도의 팀을 마련하고 3년여에 걸쳐 유명 조사기관과 함께 연인원 4,000여명을 대상으로 총 13회에 걸쳐 중국 화장

  • 뽀로로 프랑스 진출 성공사례분석
  • 애니메이션의 개발 및 특성화도 하나의 과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3D 애니메이션에 맞게 우리나라에서 방영하는 프로그램처럼 입모양도 거의 완벽하게 만들어 낼 정도로 싱크로율이 높은 새로운 해외시장용 애니메이션을 적극 개발하고 힘써 나간다면 아직은 일본이나 미국에 비해서 시장성이 조금 떨어지는 한국 애니메이션이라 할지라도 더욱 발전시켜서 세계 속에 우뚝 설 수 있는 한국 애니메이션으로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국제경영] 구글 한국 시장 진출 전략
  • 및 사업내역(1) 기업 소개(2) 서비스 소개 및 기능 개요(3) 기업 규모(4) 구글 서비스 부문별 매출액 추이 및 주가 상황4. 사업평가(1) 한국 시장 진출 전략(2) Google 서비스 시장 점유율(3) 현지 경쟁사 분석(4) 현지 정부와의 관계(5) 현지에서의 실패요인 분석(6) 현지 경영의 애로 요인 5. 향후 개선 전략 및 조사자의 평가의견(1) 구글 안드로이드폰 앞세워 모바일 검색 강자로!(2) 음성검색과 순간검색, 전문지식검색을 앞세운 홍보, 마케팅!1. 진출

  • [미디어 비즈니스] 클릭앤드모타르 유형의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 네이버에 힘을 쓰지 못하고 있듯이, 엠넷 Mnet은 세계 대중음악의 변화를 선도해 온 MTV를 누르고 젊은 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채널이다. 매년 엠넷은 부문별 최고의 가수를 선정하는 초대형 콘서트를 열고 있는데, 그 시청범위를 아시아권으로 넓히고 있다. 2009년 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드 콘서트는 중국 ․일본 ․ 태국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10개국에 인터넷을 통해 생중계되었다. 인터넷 생중계시 메인 화면과 함께 하단에 4-5개의 추가 화면을 제공,

  • [경영전략] 삼양사의 경영다각화 전략
  • 전략의 분석을 통하여 위의 질문에 대한 답을 알아보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경영전략 측면에서 생각해 본다. 나아가서 삼양사와 같이 왕성한 다각화 활동에도 불구하고 뚜렷한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는 여타 기업들에게 있어 성공적인 다각화 전략은 무엇인지 생각해본다.Ⅱ. 본론Ⅱ. 본론 1. 외부환경분석(1) 산업 구조 분석삼양사의 전체 매출액 중 제당부분이 차지하는 비율이 약 25%이다. 그래서 외부환경분석을 삼양사의 식품사업 중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