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목차
1. 항공사 연혁
2. Vision
3. CEO의 경영철학
4. 조직 구성 및 조직 문화
5. 항공기 보유 현황 및 특징
6. 승무원 및 운송 현황
7. 서비스 내용 및 특징
8. 현재 운항 노선 및 특징
9. 조사 후기
에미레이트의 연혁
1985년 10월 25일 두바이에서 첫 운항
에미레이트는 두바이 정부가 전적으로 소유하고 있는 국영 기업이지만,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많은 국제 항공사와의 치열한 경쟁을 통해 거듭 성장
물량이 아니라 품질에 목표를 두고, 근거리 지역의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던 초기 단계를 지나, 현재는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에서 최고 수준의 품질을 보장하는 것으로 유명한 세계 일류의 여행 및 관광 그룹으로 성장
설립 3년째부터 매년 흑자를 기록
2001년 에미레이트는 미화 150억 달러에 달하는, 항공 역사상 최대 규모의 항공기 구매 계약을 발표
Vision
*매년 흑자 기록
*젊은 항공기만을 보유
*300회 이상의 국제적인 수상 경력에 빛나는 항공사
*항공사 역사상 최대 규모에 달하는 항공기 구매 계약 체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내와 해외의 펀(FUN)경영 사례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올리브영 전략 성공사례 연구 및 올리브영 기업소개와 핵심역량분석 및 향후시사점
- 무주리조트 SWOT 분석 레포트
- [관광개발론] 전라북도의 관광산업의 현황과 발전방향
- [광고학] 츄파춥스 광고전략
- 사마천의 사기- 화식열전편에서 본 부의 철학
- [마케팅] 이브자리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조사론_기술조사의 개념과 다양한 기술조사의 종류에 대하여 논리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전과 환경이 발달에 미치는 영향을 논의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