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성공요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2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1. 기업소개
2. 연혁
3. 매출현황


본 론
Ⅰ. 마케팅전략분석

1. SWOT 2. STP 3. 4P

Ⅱ. 성공요인분석


1. 리더십
2. 전문적인 회사
3. 인적자원관리
4. 고객만족
5. 브랜드이미지


결 론
세스코의 향후 전략제시
본문내용
- 시장선도자: 국내업계 1위
국내유일의 해충방제 기술
연구소와 자체 생산라인 구축
- 국내 최초의 ISO9002인증획득
- 홈페이지 Q&A를 통한 통합마케팅
-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시스템
CESCO Zone 마크를 통한
관계마케팅 - target market의 모호함
- 경쟁사에 비해 다소 높은 가격
대형업소 위주로 구성된 작은
시장
위생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
증가
- 해충 출현에 따른 피해 사례증가
-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제회사
  (해외시장 개척 가능성) - 경쟁사의 증가
- 소비자들의 대체재 사용
- 해충의 약품에 대한 내성증가
 

1. 리더십
● 전순표 CEO는 세스코의 부채율 0%, 주식상장無, 대리점 NO, 직영점 YES, 팀제 운영(팀장에게 전권위임)하는 경영전략을 구축했다.

● 전찬혁전무는 4년간의 세스코맨의 경험을 바탕으로 해서 방제시스템의 메뉴얼을 완성시켰다.

2. 전문적인 회사
● 국내 유일의 해충 관련 연구소
-45개의 살충시스템, 35개의 살서 시스템을 적용하여 문제 해충을 제어함과 동시에 발생 근원지를 제어

● 방제 시스템의 경쟁우위
-인증시스템, 약제의 경쟁우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ESCO 세스코 성공요인과 세스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미래전략제언 PPT
  • 세스코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2. 세스코 CESCO 성공요인3. 세스코 CESCO 핵심역량4. 세스코 CESCO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5. 세스코 CESCO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세스코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그 외 마케팅활동8. 미래전략제언CONTENTS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세스코(Cesco)는 1976년 설립된 회사로 현재 매출액 300억원 규모의 국내 방제시장 1위 업

  • [마케팅원론]세스코의 성공요인 분석
  • 세스코의 성공요인 분석 세스코의 성공사례분석목차1. 기업 선정 기준2. 세스코 기업소개3. 세스코의 마케팅전략4. 세스코의 성공요인5. 세스코가 나아갈 방향6. 결론1. 기업 선정 기준고객행동의 이해SWOT분석을 통한 STP전략4P요소세스코 선정세스코의 모토: 쥐바퀴해충이 없는 푸른 환경의 보존우리 환경과 특성에 맞는 기술개발과 인간과 가축에 피해 없는 약제 개발에 온 힘을 쏟으며 이제는명실 공히 아시아 제1의 종합 방제 기업으로

  • [경영학] 세스코 성공요인 분석
  • 세스코의 엽기 게시판Hospitality & Tourism Management본론경쟁자 분석시장 환경 분석01성공 요인 분석0203Hospitality & Tourism Management이 중 특급호텔 점유율 99%1분기2분기3분기4분기동부2 83 5 10동부본론세스코 83%기타현재 방역시장 점유율2003 2004 20052006. 4월동부4.4 0.4 3.5 6.5동부꺾은선형 2꺾은선형 3서비스업(호텔, 레스토랑 대형빌딩등) 성장율%시장 환경 분석01Hospitality & Tourism Management총 방제시장 약 2000억원 규모 최근 사스와 조류독감으로

  • [성공사례 분석] 세스코 마케팅 중국진출 분석
  • 인간과 환경 그리고 깨끗한 내일을 위해 실천하는 기업 CESCOCESCO 성공요인 / 마케팅 분석*세스코의 성공사례분석기업 소개세스코 성공요인, 강점 분석중국시장 마케팅 / 현지화 전략 분석결론 및 전망 – 시사점, 전망, 전략제시C O N T E N T S▶ 기업소개, 경영이념, 기업문화, 사업 영역, 경영실적 분석 등▶ 국내시장 성공요인, 경쟁우위 분석 – 4P SWOT STP ▶ 중국시장 진출 배경, 중국시장 환경 분석해외 시장 (중국) 진출▶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 CESCO(세스코) 기업분석
  • - 목 차 - Ⅰ. 세스코 이야기 1. 기업 선정동기 2. 기업등장 배경 및 연혁 3. 경영이념 4. 사업분야 Ⅱ. 설문조사 및 인터뷰 1. 설문조사 Ⅲ. 세스코 성공요인 1. 세스코의 경쟁력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전략 5. 서비스 마케팅 믹스(7P) Ⅳ. 세스코의 문제점과 나아가야 할 방향 Ⅴ. 생각 Ⅰ. 세스코 이야기 1. 기업 선정동기 중국의 멜라민 사건으로 인해서 한참 먹는 것에 불신감이 깊을 때 세스코의 광고를 우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