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성공요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2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1. 기업소개
2. 연혁
3. 매출현황
본 론
Ⅰ. 마케팅전략분석
1. SWOT 2. STP 3. 4P
Ⅱ. 성공요인분석
1. 리더십
2. 전문적인 회사
3. 인적자원관리
4. 고객만족
5. 브랜드이미지
결 론
세스코의 향후 전략제시
- 본문내용
-
- 시장선도자: 국내업계 1위
국내유일의 해충방제 기술
연구소와 자체 생산라인 구축
- 국내 최초의 ISO9002인증획득
- 홈페이지 Q&A를 통한 통합마케팅
-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시스템
CESCO Zone 마크를 통한
관계마케팅 - target market의 모호함
- 경쟁사에 비해 다소 높은 가격
대형업소 위주로 구성된 작은
시장
위생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
증가
- 해충 출현에 따른 피해 사례증가
-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제회사
(해외시장 개척 가능성) - 경쟁사의 증가
- 소비자들의 대체재 사용
- 해충의 약품에 대한 내성증가
1. 리더십
● 전순표 CEO는 세스코의 부채율 0%, 주식상장無, 대리점 NO, 직영점 YES, 팀제 운영(팀장에게 전권위임)하는 경영전략을 구축했다.
● 전찬혁전무는 4년간의 세스코맨의 경험을 바탕으로 해서 방제시스템의 메뉴얼을 완성시켰다.
2. 전문적인 회사
● 국내 유일의 해충 관련 연구소
-45개의 살충시스템, 35개의 살서 시스템을 적용하여 문제 해충을 제어함과 동시에 발생 근원지를 제어
● 방제 시스템의 경쟁우위
-인증시스템, 약제의 경쟁우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