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헤어 해외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2.0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1) 주제 선정동기(강점과 기회입니다)
2) 리안헤어( (주) 미창조 ) 소개


2.본론
1) 시장환경 분석
a. 호주,시드니 소개
b. 호주 미용시장 분석
c. 경쟁사 & 소비자 분석

2) SWOT분석

3) 4P전략


3.결론
1) 시사점
본문내용
1.서론
-선정동기 (미용 서비스)
⑴ 한국 뷰티 산업의 우수성

ㄱ.우리나라 미용기술의 우수성 입증.

김 원장(?)의 설명에 따르면, “한국인들의 섬세한 기술이 세계

대회에서 수상을 통해 입증 받았으며, 이에 한국인들로부터

미용 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아시아인들이 많아졌다”며, “지

금이 미용 기술 수출을 시작 할 적절한 시기라는 것이다

ㄴ.기술 우수성
- 10여년이 넘는 경영활동
- 2000 . 03 경희대학교 미용경영대학 설립
- 2002 . 03 일본 최대 헤어네트워크 P.H.I와 미용협력교류 협정서체결
- 2004 . 11 일본 PHI 헤어콘테스트 대회 참가 수상
- 2000 . 05 한일 미용교류 리안-PHI 공동 헤어 쇼 개최
-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⑵ 국내 미용 시장 포화 상태

한국 헤어 시장

◇ 국내 미용시장 6조 2천억 규모와 난립

2007년 대한 미용사협회에 가입 전국미용실수는 8만2천여 개소,

점포 과다와 난립과 과잉 경쟁으로 절대 다수의 미용실이 경영난.

90년대 중반 들어 해외 유명 헤어 체인업체 상륙과 국내 미용 업계도 체인화 형태, 이가자 , 박준 미장 등 7~80개소의 대형 체인 형성,국외 10개국 진출. 남성미용 프랜차이즈 인 “블루클럽” 은, 국내 950개 가맹점확보와 2008년 현재, 중국까지 진출한 상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마케팅] 성공브랜드와 실패브랜드 -캐릭터 캐주얼 시장에 후발주자로 진출한 GGPX 와 CASH 의 성패분석
  • 전략의 부재리바이스는 제품을 만들다 남은 청바지 원단을 재활용하여 필기구, 문구류를 만들고 폴로는 핑크포니라인 제품 수익의 몇 %를 여성 유방암센터에 기부한다. 이렇듯 많은 기업들이 자사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업의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비해 CASH의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면 거의 스타마케팅에 의지하고 있는 것 같다. 제품을 광고하기 전에 좋은 기업의 이미지를 만들어 주었다면 브랜드를

  • PB시장 -대형마트를 시작으로 화장품PB까지
  • 진출에 의해 다시 가격 경쟁이 심화되었으며 세인즈베리, 막스 앤 스펜서, 테스코 등 PB 상품에 특히 강한 대형소매기업에 의해 시장과점화가 진행되었다. 세인즈베리는 총매출액의 2/3, 막스 앤 스펜서는 매출액 100 퍼센트가 모두 PB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을 정도로 영국에서는 PB 제품이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한편 이러한 사실은 제조업 기반이 상대적으로 약한 영국의 유통 현실을 반영하는 결과이기도 하다. ● 일본일본의 PB 개발은 1959년 다이마루

  • SK텔레콤 기업경영 분석
  • 전략김신배 SK텔레콤 사장은 22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WCDMA와 위성DMB 서비스 분야에서 올해 80만 여명의 신규 고객을 유치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미국․베트남 등 해외시장에서 누계가입자 50만 명 이상을 확보해 연 매출 2억 달러를 달성하고 해외 진출 과정에서 국산 무선인터넷 플랫폼 위피의 글로벌 라이제이션에 앞장서 위피의 국제표준화와 국내콘텐츠 업계 수출기회를 만들어 내겠다고 덧붙였다. 김 사장은 특히 위피 플랫폼의 국제

  • [외식산업]버거킹 기업조사 분석
  • 전략중 하나 인 것 같다. ♣ 주 고객층20대 초반에서 후반의 젊은 사람들버거킹은 타 패스트푸드점의 주 고객층이 10대의 청소녕인데 비해서 주고객 연령층이 높은 편인데 이것은 가격이 조금 비싸기 때문인 것 같다.요즘은 월드컵으로 많은 외국인들이 대구를 찾으면서 외국인 고객 수도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우리가 방문했을 때도 여러 명의 외국인을 만날 수 있었다.♣ 가장 잘나가는 메뉴와퍼세트와 치즈와퍼 세트버거킹에만 있는 메뉴로서

  • 마르크스주의 진화와 인권의 정치
  • 전략에 대한 방어투쟁이라는 것이 벌어지는데 단순한 방어투쟁이 아니라는 얘깁니다. 이 방어투쟁에 대전제가 있습니다. 그것은 분할된 상태에서의 방어투쟁이야. 사회보장을 통해서 노동력의 가치를 재대로 인정받는 경우가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는데 아니면 전혀 사회보장을 못 받는 경우도 있는데, 사회보장이라는 측면에서 보더라도 노동자들의 조건이 다 균등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임금이나 노동조건은 말할 것도 없겠지. 예를 들자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