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광고] 케녹스Kenox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8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
2.시장상황분석
3.오프라인마케팅 분석
4.Target 선정
5.왜 온라인인가?
6.온라인 마케팅 분석
7.Branding strategy
8.conclusion
- 본문내용
-
어떻게 Branding 해야 할 것인가?
브랜드 관리의 패러다임 변화
제품에 대한 이성적 판단을 하기보다는
브랜드와의 관계, 브랜드의 감성적 측면 등
제품 외적 측면에 대한 총체적인 브랜드 이미지에 따라 판단
브랜드와 소비자간의 관계 매우 중요!!
소비자
감각을 자극하고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 원츄!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해 주는 마케팅에 더 큰 반응.
-----------------------------------------------10대의 특징.
이렇게 본다면..매체로서의 인터넷은 so good!
새로운 싸이트를 런칭 – 10대들만의 새로운 문화공간, 놀이공간.
그 이름하야 켄옥수!!
별명짓기 좋아하고, 왜곡해서 부르기 좋아하는 10대!
Ex) 메가박스 – 멕아상자
10대들이 호기심을 갖고 접근할 수 있도록,
10대들이 재미있게 우리의 제품을 기억하고 부를 수 있도록 새로운 별명
그들만이 향유할 수 있는 문화의 바리케이트
첫만남 – 사이트 방문 유도
넷마블
ebsi
버디버디메신저
친해지기 – 신나게 놀기.
액티브하고 아기자기한 웹페이지 구성.
‘놀이’라는 이름을 붙인 흥미있는 컨텐츠.
회원제와 포인트제를 이용하여 ‘켄옥수’에 가면 재미있다는 경험.
익숙해지기 – 축적된 고객 DB이용.
DB field에 10대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정보 기입하도록.
:mail을 통해 실질적인 정보를 찾아내어 전달해주는 역할
ex) 대학입학정보(직접 알려주거나 정보가 있는 곳을 가르쳐줌)
디카 시장 앞으로도 엄청난 성장 예상.
예상 추정치 120~130만대로 추정, m/s 비율은 1~2% 차이.
시장이 커짐에 따라 더 경쟁이 심화될 것으로 예상.
또한 온라인 시장의 비중이 커짐에 따라 온라인이 승부처가 될 전망
Kenox는 20대에게 브랜드 선호도 면에서 경쟁사에 비해 뒤떨어짐.
이미 20대들의 인식 속에는 삼성은 브랜드 파워가 여타 경쟁사에 비해뒤떨어진다고 생각. 선호도 면에서 뒤떨어짐.
20대만을 위한 마케팅 전략은 무리. 새로운 대안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