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성테크윈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6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삼성 케녹스
삼성테크윈은 어떤 회사?
시장 상황
디지털 카메라의 주류화
소비자의 특징
왜, 삼성인가?
그럼, 판매량은?
경쟁사 분석
삼성 케녹스의 SWOT 분석
디지털카메라 시장세분화
TARGET
V4의 마케팅 TARGET
POSITIONING
마케팅의 성과
마케팅의 문제점
앞으로의 마케팅 목표
마케팅 전략
결 론
본문내용
소비자의 특징
1)특징

말이 필요 없는 영상세대
순간 포착을 즐김
인터넷 사용을 통해 정보 공유
사진 찍는 것을 즐김
(디카 사용 용도 - 취미 생활 55%)

2) 구매의도

편리성
기존 카메라보다 촬영과 현상 용이
촬영 즉시 확인 가능
전자 앨범으로 보관
경제성
휴대성

3) 고려 속성

화소 : 32 %

기능 (작동편리성) : 21.3 %

가격 : 14.2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캐논 IXUS광고 집중분석
  • 분석- 삼성블루 광고 분석http://blog.naver.com/paranzui/50070344511 앞http://blog.naver.com/paranzui/50070344435 뒤삼성카메라 블루 TV 광고는 15초짜리 광고 두개를 15초 차이로 보여주는 기법을 썼다. 호기심만 유발하는 첫 번째 광고가 끝나기 직전 한효주는 2개다, 15초 후에 밝혀집니다라는 자막이 나타난다. 15초 후 이어지는 두 번째 광고를 보아야 비로소 한효주의 댄스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된다.이는 삼성블루가 컴팩트 디카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고 새로

  • 마케팅 관리 장생도라지 마케팅 분석
  • 기업의 상호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확장을 통한 고객관리 의 효율성 제고 고가 상품일수록 신뢰가 필수!고객과 기업의 원활한 피드백을 통한 사용자간의 정보 공유를 통해정보획득 및 신뢰성 향상에 용의오프라인엔 입에서 입으로! 온라인엔 손에서 손으로!  현 구전마케팅 이 중심인 장생도라지 의 한계점을 보안 하고자 인터넷 상호 정보 공유 시스템의 확립으로 인한 온라인상 에서 이루어지는 P to P (Person to People) 의 적극적 활용 으로인한 잠재

  • [취업자료] 2009년 성공취업에 대한 모든 것 -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 분석적인 매칭플래너제가 꿈꾸는 매칭플래너의 모습은 대충대충 일을 처리하거나 그저 사명감에 일을 처리하는 경우와는 무척 다릅니다. 저는 결혼도 하나의 작품이나 다름없기 때문에 보다 과학적이고 분석적이며, 논리적인 사고가 기반이 되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지원하는 의뢰자의 경제력, 학벌, 성격, 외모, 매너 등 모든 정보를 다양하게 대비시켜 가장 이상적인 배우자를 찾아 주고 싶습니다.3. 경영전략 / 기획 / 마케팅(1) 성장과정,

  • [마케팅]삼성 디지털카메라 케녹스 마케팅 분석
  • 마케팅 16조 발표를 맡은 ooo입니다.저희는 디지털 카메라의 한국 브랜드인 삼성 케녹스에 대하여 준비했습니다.그럼 발표를 시작하겠습니다.목 차Ⅰ. 기업소개 및 상품소개Ⅱ. 디지털 카메라란?Ⅲ. 환경 및 SWOT 분석1. 거시환경2. 미시환경3. SWOT 분석Ⅳ. OSTP 분석1. Objective2. Sementation3. Targeting4. Positioning Ⅴ. 4P MIX 분석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Ⅵ. 결론 및 제안*목차는 이렇구요.Ⅰ. 기업소개 및 상품소개1. 삼성테크윈 소개- 기업 소개

  • [경영정보학] ERP의 이해와 사례를 통한 실패원인 분석
  • ERP의 등장배경 및 의미와 특징들을 먼저 살펴보고 기업별 성공, 실패사례들을 들어 각각의 내용들을 정리한 다음 실패요인들을 분석하시오.< 목 차 >1. 서 론 2. ERP의 개요 (1). ERP의 등장배경 (2). ERP의 의미 (3). ERP의 특징들 3.성공사례삼성테크윈노키아에이스테크놀로지(주)세아물산한국 브랜슨대웅제약(주)SPG4.실패사례(1)Foxmeyer사 (2)보잉(BOEING)사 (3)인도의 한 기업과 델 컴퓨터 (4)웨스트 하우스 일렉트릭사 (5)동우 산업실패요인 분석 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