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택시,MK택시고객만족서비스,고객만족서비스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MK택시 SWOT분석
MK택시 내부고객 만족
MK택시 외부고객 서비스
MK택시의 성과
MK택시 타사 비교분석
시사점
- 본문내용
-
선정이유
제조분야는 “품질만족” = 서비스 분야는 “고객만족”
고객접점에서 일하는 종업원들만의 문제라고 하기에는 기업존망에 큰 영향을 미침. 변화하는 새로운 환경에 살아남기 위해 기업들은 계속 자신을 새롭게 변화시켜 무장한다.
MK택시의 “고객지향적” 경영방식
서비스업계 기업 중 변화의 이러한 변화중심을 ‘고객만족실현’으로 삼고 있으며 MK택시는 가장 성공한 사례로 손 꼽힘.
MK택시의 손님에 대한 서비스는 어느 나라 보다 뛰어남
MK택시의 “고객지향 경영마인드”는 한국인 회장인 유봉식 씨의
영향이 큼. 한국인의 경영마인드로 일본택시업계의 최고 자리에
오를 수 있었는지 알아보기 위해 과제 선정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