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TAXI 택시 MK택시의기업소개 MK기업의조직문화 MK기업의리더십 MK택시의성공적인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MKTAXI
<CONTENTS>
01.서론
1-1. 선정동기
1-2. 기업 소개
02.본론
2-1. MK기업의 조직문화
2-2. MK기업의 리더십
03.결론
3-1. MK택시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3-2. 국내 벤치마킹 사례
- KS택시
선정 동기
특별한
조직문화
리더십
고객만족
`
CONTENT 1
기업 소개
기업소개-MK택시?
1
기업명
MK 주식회사
설립
1960년 10월 25일
창립자
유봉식 회장
본사
601-8432 쿄토시 미나미 구 西九東島 타운 63-1
종업원수
2,637 명 (중 아르바이트 174 명) (2009 년 11 월 21 일)
사업분야
승용 여객 운송 사업(대여 택시, 전세 버스, 특정 버스)
운행 관리 업무, 파견 업체 자동차 정비 업체, 석유 제품 소매업, 여행업, 신문 출판 업계, 경비업, 오락 사업, 음식업, 소매업
기업소개-MK택시? 2
2
재일교포가 운영하는 일본 대표 택시회사
독창적인 경영
최고의 서비스와 저렴한 요금
10년 연속 흑자 기록
200:1의 입사경쟁률
타임(Time)지 선정 서비스 세계 1위 기업
세계 각국 VIP 승객(일본 천황,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 등)
내부고객(직원), 외부 고객 만족
택시기사에게 파일럿수준의 임금지급
기업소개-MK택시? 3
3
최고급 차종
청결
안전
공항정액제
PCS
WEB예약
GPS관제시스템
전기자동차(EV)
하이브리드(HV)
SERVICE
IT
ENVIRONMENT
경영 이념
‘고객 제일주의’, ‘택시의 사회적 지위 향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K택시의 고객만족 서비스
  • MK택시의 고객만족 서비스-목 차-서론1. 선정이유32. 기업소개3(1) 연혁4(2) 경영자 유봉식-4(3) MK정신5본론1. 경영자의 의식-7(1) 경영철학-8(2) 내부고객 만족-9(3) 외부고객 만족-92. 종업원의 의식11

  • Mk 택시의 서비스 경영
  • Ⅰ. 서론1. 기업소개- 연혁- 경영자 유봉식- MK정신2. 본론(1) 경영자의 의식- 경영철학 - 내부고객 만족 - 외부고객 만족(2) 내부고객 만족 - 아파트를 지어 드리겠습니다- 노력한 만큼 월급을 받는다 - 일하기 좋은 회사(3) 외부고객 만족 - 장애인 우선승차제도- 구급택시 - 영어회화택시 - 관광택시 - 달리는 정보백화점 - 특수학교 스쿨버스 - 철저한 클레임대응3. 결론서 론기업 소개년연 혁1960• 10대의 택시로 미나미 택시(주) 설립1961

  • MK택시의 기업문화
  • 경영경영의 주체는 형식상 경영자지만 내용상 근로자다.매월 전 종업원에게 업무보고CEO 유봉식 Leadership StyleMK택시의 기업문화 - 결론기업성장발전매출ᆞ이익 ↑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도 ↑사회적 공헌 ↑•••종업원 만족사원지원시스템커뮤니케이션시스템사원 교육연수운전기사의 새로운 자화상 구축고객 만족저가전략인사하기운동사회에 대한 공헌고객제일호스피탈리티형 경영123• 사원지원시스템• MK

  • MK 택시의 서비스 마케팅
  • 고객과 교감하는 우아한 기업MK택시1. 서론1.1 개요1.2 선정동기 1.3 유봉식회장1.4 MK기업소개2. 본론2.1 3C 분석2.2 STP 분석2.3 7P2.4 SWOT 분석2.5 한국택시현황참고문헌 1. 서 론1.1 개 요 아시아경제 원문 2010-10-02 친절을 파는 택시 이야기 中일본 택시업체 운전자들은 손님에게 직접 문을 열어준다. 고객의 머리가 차에 부딪혀 다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운전자들은 차문 위에 왼손이 대어준다. 비오는 날 도어 서비스를 할 때 운전자들은 우산

  • [조직] 휴먼 리더십(MK택시 유봉식 사장, 엄홍길 대장)
  • 조직 및 인물 소개1. MK택시와 유봉식 사장1) MK택시 기업소개MK택시는 교토시에 본사가 위치한 택시 회사이다. 1960년에 유봉식에 의해서 창업된 택시회사로서 MK 의 약칭의 뜻은 창업 당시의 명칭인 미나미택시와 후에 합병한 가쓰라 택시의 머리 글자를 취한 것이다. 엠케이 석유 주식회사와 함께 MK그룹에 속한 회사로 독창적인 경영서비스로, 교토의 택시 회사의 대기업의 하나로서 성장해 왔다. 택시 업계에서 도어 개폐 서비스, 기모노 할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