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TAXI 택시 MK택시의기업소개 MK기업의조직문화 MK기업의리더십 MK택시의성공적인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MKTAXI
<CONTENTS>
01.서론
1-1. 선정동기
1-2. 기업 소개
02.본론
2-1. MK기업의 조직문화
2-2. MK기업의 리더십
03.결론
3-1. MK택시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3-2. 국내 벤치마킹 사례
- KS택시
선정 동기
특별한
조직문화
리더십
고객만족
`
CONTENT 1
기업 소개
기업소개-MK택시?
1
기업명
MK 주식회사
설립
1960년 10월 25일
창립자
유봉식 회장
본사
601-8432 쿄토시 미나미 구 西九東島 타운 63-1
종업원수
2,637 명 (중 아르바이트 174 명) (2009 년 11 월 21 일)
사업분야
승용 여객 운송 사업(대여 택시, 전세 버스, 특정 버스)
운행 관리 업무, 파견 업체 자동차 정비 업체, 석유 제품 소매업, 여행업, 신문 출판 업계, 경비업, 오락 사업, 음식업, 소매업
기업소개-MK택시? 2
2
재일교포가 운영하는 일본 대표 택시회사
독창적인 경영
최고의 서비스와 저렴한 요금
10년 연속 흑자 기록
200:1의 입사경쟁률
타임(Time)지 선정 서비스 세계 1위 기업
세계 각국 VIP 승객(일본 천황,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 등)
내부고객(직원), 외부 고객 만족
택시기사에게 파일럿수준의 임금지급
기업소개-MK택시? 3
3
최고급 차종
청결
안전
공항정액제
PCS
WEB예약
GPS관제시스템
전기자동차(EV)
하이브리드(HV)
SERVICE
IT
ENVIRONMENT
경영 이념
‘고객 제일주의’, ‘택시의 사회적 지위 향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 1) 제시된 13가지 면담 기초기술에 대해 서술하세요 (의사소통기술, 언어적·비언어적 의사소통 기술, 질문 기술, 라포형성과 관계형성 기술, 공감 기술, 경청 기술, 명료화 기술, 요약 기술, 침묵활용, 바꿔말하기 기술, 초점유지 기술, 표현촉진 기술, 계약 기술) 2) 면담기초기술 중 6가지를 선택하고 각각의 예시를 들으세요 3) 라
- 과거의 아동복지의 대상과 현대의 아동복지 대상의 차이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아동복지론)
- 냉정한 이타주의자를 읽고, 서평과 함께 사회복지행정에서 주의 깊게 적용할 부분에 대하여 제시하시오
- 기독교의 기본진리
- 기독교의 기본진리, 존 스토토 저, 황을호 역, 2015, 생명의 말씀사
- [한국어이해교육론] 최근에 신문기사를 선정하여 중급읽기 수업을 구성해봅시다.(2)
- 영아의 사회관계 증진을 위한 환경 구성 중 보육실 내 물리적 환경 구성의 중요 요소 4가지를 서술
- 보웬 가족치료의 개념 중 자아분화, 출생순위 개념 두 가지를 적용시켜 현재 자신의 가족을 분석하시오
- 애착관계의 중요성과 애착장애 아이들에 대한 교육적 치료방법
- 사회복지실천론 - 3주 3차시에 사회복지사의 역할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이 부분을 참고하여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예상되는 상황을 사례를 들어서 설명하고, 상황에 대한 개입을 위한 사회복지사의 역할을 작성하고, 자신이 그 역할을 한다면 어떤 부분에 중요하게 생각할지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