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마케팅,게릴라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존의 마케팅
블라인드 마케팅
- 블라인드 마케팅 사례
게릴라 마케팅
-게릴라 마케팅 사례
2. 기존 + 뉴 아이디어 마케팅
우리들의 아마존 마케팅을 소개합니다!
본문내용
블라인드 마케팅

단점을 말해줘!

*선영아사랑해
[마이클럽]
*문대성 한판붙자
[엔프라니]
*2004년 야후 거기
-애니파일 도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이트진로 문제해결 마케팅 전략
  • SWOT분석, STP분석이 이어진다. 이로써 환경 분석을 마치고 ‘Ⅳ. 하이트진로 HITE 인식조사 및 문제점 분석’에서는 대중들의 국내 맥주 시장에 관한 인식조사에서 설문지분석을 통하여 인식 조사를 한후에, 그에 따른 하이트진로 HITE의 문제점 분석을 마친다. 이후에 ‘Ⅴ. 하이트진로 HITE 발전방향 제언’에서는 4P분석과 함께 마케팅 전략 제언을 하며 본론을 전개한다.Ⅱ. 국내 맥주 시장 분석1. 국내 맥주 산업 구조 분석그림 한국 주류산업 비중 (한

  • GS 리테일(GS 25) SWOT 분석, GS 리테일(GS 25) STP 분석, GS 리테일(GS 25) 4P 분석
  • GS 리테일(GS 25) SWOT 분석, GS 리테일(GS 25) STP 분석, GS 리테일(GS 25) 4P 분석, 편의점 산업의 정의 및 시장 구조 차 례1기업 소개 2GS 리테일(GS 25) 기업 소개3편의점 산업의 정의 및 시장 구조4GS 리테일(GS 25) 기업 환경 분석5GS 리테일(GS 25) SWOT 분석6GS 리테일(GS 25) STP 분석7GS 리테일(GS 25) 4P 분석8GS 리테일(GS 25) 발전 방향9결론10참고 자료1. 서론편의점은 대체적으로 매장면적이 60m 이상 230m 이하의 소매점으로서 영업시간이 1일 24시간이고, 연간 3

  • [마케팅] GS25 편의점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향후 개선책
  • 경영주에게는 점포운영상의 신속한 문제해결을 통한 점포경영의 편리성 제공을 사업 가치로 삼고 있다. 국내 편의점 시장은 많은 로열티를 지불하는 외국브랜드가 대부분인데 반해(훼미리마트,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GS25는 국내 최초의 독자적인 국내토종의 업계로서 그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다, 이처럼 스스로 만든 로열티를 고객인 가맹점주와 소비자 모두에게 돌림으로써 GS25는 다양한 성과를 이루어냈다. 생산하는 유통이라는 기업가치하에 G

  • [국제경영] 국내 전통주의 국제마케팅 전략-국순당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국내 전통주의 국제마케팅 전략: 국순당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목 차1. 국순당 소개 및 해외 진출 동기 / 목표2. 환 경 분 석1) 국가분석2) 산업분석3) 경쟁기업분석3. STP 분석1) Segmentation(시장세분화)2) Targeting(표적시장 선정)3) Positioning(포지셔닝)4. 4P Mix 분석1) Product(제품)2) Place(유통)3) Promotion(홍보)4) Price(가격)5. 발전방향 및 전망1. 국순당 소개 및 해외 진출 동기 / 목표1) 국순당 소개‘백세주 신화’ 배중호 국순당 사장에게 흔히 붙는 수

  • [마케팅기획서] 카시오 전자사전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 기획 개요• 흥미로운 아이템 선정• 2위 마케팅이라는 독창적 주제• 최근 시장 동향의 다각적인 파악 및실제 설문 조사를 통한 분석• 실질적인 차원의 4P 전략 모색• 브랜드 전체의 장기 발전 모델 제시 카시오 전자사전만의 특성에 따른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모색→ Ⅱ. 상황 분석1. 카시오 전자 사전 분석 다국적 기업으로서 한국시장내에 본격적으로 마케팅을 시작한지 1년여만에 시장점유율 25%, 기존 4위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