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의_이해,한미fta,자동차시장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한-미 FTA
체결현황
한국과 미국 자동차 시장의 비교
미국 내 한국 산 자동차 시장 점유율

FTA 체결의 긍정적 효과
미국 시장 내 경쟁력 강화
국내 자동차 산업 시장 활성화

긍정.부정적 효과의 비교
긍정적 효과 vs 부정적 효과
자동차 산업 경쟁력 상승에 따른 국가 경제력 제고
본문내용
 II. 1-2 자동차 부품 수출 증대

관세 철폐에 따른 가격경쟁력 확보
국내 자동차 부품업계의 수출량 중국을 제치고 이미 45.2%로 미국 내 1위
미국 내 관세 2.5%가 철폐됨에 따라 가격 경쟁력을 추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혼다(외국기업,제조업) 마케팅 성공사례
  • 기업, 혼다를 찾아서 -혼다 (외국기업/제조업)목 차 1. 요약문 2, 서론 3. 본론 (1) 환경 분석 (국내 시장)  외부환경 분석  경쟁 분석  자사 분석 (2) SWOT 분석 (3) STP 전략 (4) 4P 전략 (5) 마케팅 성공사례 4. 결론 5. 느낀점 6. 부록 1. 요약문혼다는 21세기를 맞이하여 글로벌 브랜드 이념을 추구하는 ‘The Power of Dreams’라는 슬로건으로 사람과 지구에 최적이고 혼다만이 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가진 상품과 서비스의 창조하기 위해 계속해서

  • [환경마케팅] 하이닉스 기업분석
  • 글로벌 기업들과 마찬가지로 CEO의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COO(최고운영책임자)와 CFO(최고재무책임자)를 운영, 대규모 조직이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였습니다.표 22. SWOT 분석 무엇보다도 삼성이라는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는것과 회사자체내에 전자산업을 가지고 있는점이 강점이고, 약점은 반도체와 LCD, 휴대폰에 대한 의존도가 지나치게 높다는 점이다.Strengths-정부의 적극적 투자-최첨단 기술과 모방력-규모의 경제

  • [경영] 현대기아자동차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
  • 1. 자동차 시장 산업 구조 분석1) 한국 자동차 산업 구조① 한국 자동차 산업의 특징(1) 한국 자동차산업의 분업구조한국 자동차산업 분업구조는 완성차 업체를 정점으로 하여 1차 수급기업, 2차 수급기업, 3차 수급기업 순으로 계층적으로 편입되어 있는 중층적 구조를 취하고 있다. 그러나 중층화의 진행정도는 낮다. 먼저 완성차 업체와 직거래하는 1차 수급기업의 수가 많다. 자동차 5사와 거래하는 1차 수급기업은 평균 355개사로, 일본의 207개사(자

  • [국제경영전략] AIG기업 사례
  • 국제 경영 전략(상부상조) AIG기업 사례목 차서 론1. 개요2. 기업소개 및 연혁본 론1. AIG 기업 분석- 경영방침과 영업 목표- 재무상태와 성장률(2005기준)- 핵심역량 및 차별성- 주요사업 부문- 인사시스템2. 글로벌 시장경영전략(STP, 4P, SWOT분석)3. AIG그룹의 해외진출4. AIG기업의 최근뉴스 및 사례- 서브 프라임 모기지- AIG 구제 금융 내용- AIG의 재무상태 악화 원인- AIG 글로벌 주요뉴스 (AIG사태관련)- 미국 AIG사태의 전말 - 보험 시장․계약가 등

  • [국제마케팅] 제너시스 북미대륙 시장 진출 전략
  • 자동차 기업의 경영방침과 경영이념 1-4. 현대자동차 기업의 로고 및 CI내용 2. 미국시장동향 2-1 대상품목의 시장 현황 및 시장분석2-2. 시장동향 3. 경쟁업체가. 경쟁업체나. 제네시스 경쟁 차종4. 제품의 특성1) 제네시스가 고급차량임을 나타내는 사양2) 제네시스(GENESIS) 3) 제네시스쿠페 4) 유통의 특성 5) 고객의 특성 5. 마케팅분석 및 전략가. 제네시스의 마케팅 방향과 목표 나. 마케팅 분석 및 전략 (1) SWOT분석(2) STP(3) 4P (4) 주요성공, 실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