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PPT] 현대자동차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분석및 글로벌전략분석과 현대자동차 향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30 / 2017.05.30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자동차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분석및 글로벌전략분석과 현대자동차 향후방향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현대자동차 기업소개
(1) 현대자동차 개요
(2) CEO 소개
(3) 경영철학

2. 현대자동차 성공비결

3. 현대자동차 SWOT분석

4. 현대자동차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현대자동차 마케팅 4P전략

6. 현대자동차 글로벌 마케팅전략
(1)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2) 미국진출 마케팅전략
(3) 인도진출 마케팅전략

7. 현대자동차의 CRM전략

8. 현대자동차 향후방향제언
본문내용
한편,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자동차 시장을 둘러싼 불확실성이 올해에도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특히, 세계 각지에서의 지정학적 위험이 해소되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중국 경기 둔화 우려 및 저유가, 그리고 신흥국 금융시장 불안 등으로 저성장 기조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했다.
현대자동차는 이와 같이 불확실한 경영환경을 극복하고 지속가능한 성장 발판을 공고히 하기 위해 미래 경쟁력 확보에 매진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R&D 투자를 대폭 확대하여 미래 기술 개발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친환경 경쟁 우위 기술 확보에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또한, 올해 ‘제네시스’ 브랜드의 조속한 시장 안착 및 친환경 전용 모델인 ‘아이오닉’의 성공적 시장 진입에 만전을 기하여 미래 성장동력을 착실히 구축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올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판매 목표로 내수시장 69만 3천대, 해외시장 431만 7천대를 더한 총 501만대를 제시했다.

이를 위해 아반떼 및 EQ900, 아이오닉과 같은 신차를 글로벌 주요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함으로써 판매 경쟁력을 강화하고,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고급차 및 SUV 공급을 확대하여 보다 능동적으로 시장 수요에 대응해 나갈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고급차 및 SUV 차종의 판매 지역을 확대하고 공급을 증대함으로써 제품 판매 믹스 개선 및 수익성 향상을 도모할 것”이라며 “원·달러 환율도 상승하고 있는 만큼 전사적인 수익 개선 활동을 통해 실적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현대자동차는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더욱 강화하고 사회공헌 활동과 청년 일자리 창출에 적극 앞장서는 한편, 고객과 주주를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의 가치가 향상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합심하여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커피빈 전략성공비결과 커피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커피빈 향후방향제언 PPT
  • 커피빈 향후방향제언내부마케팅은 외부마케팅과 상호작용적마케팅에 중대한 영향을 미침종업원(사람)이 고품질 서비스의 시작커피시장 : 포화상태→ Unique한 아이덴티티가 없으면 살아남을 수 없음보조서비스(프로모션, 다양한 서비스 등)에 열을 올리는 경쟁자와는 달리 커피빈은 “맛과 품질”에만 초점을 맞추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INDEX2358성공요인9성공요인10111214강점15약점16기회17위협181923product24place26promotion2728

  • [나이키 마케팅PPT] 나이키 NIKE 성공비결과 아웃소싱전략분석과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방향제언
  • 마케팅 사례발표1. 나이키 기업소개(1) 나이키 브랜드개요(2) 나이키 기업철학2. 나이키 성공비결3. 나이키 글로벌 아웃소싱전략4. 나이키 SWOT분석5. 나이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그외 마케팅활동(1) 스타마케팅(2) 브랜드마케팅(3) 이벤트마케팅(4) 종합마케팅(5) 인터넷마케팅(6) 어플마케팅8. 향후방향제언 CONTENTS1. 나이키 기업소개오레곤 대학의 트랙 선수

  • [SK텔레콤 마케팅PPT] SK텔레콤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3C분석및 SK텔레콤 향후방향제시
  • 소비자들에게 LTE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현실을 넘다’라는 LTE 마케팅 슬로건 컨셉트에 맞춰 해운대 해변에 인공 눈을 뿌려 국내 최초 해변 눈썰매장을 개장영화제 기간, 행사장을 찾은 부산 시민과 관광객들은 영상 20도가 넘는 날씨에서 눈썰매를 타고 함께 마련된 체험부스에서 LTE폰을 직접 사용하는 체험 행사를 가짐무형의 통신서비스를 직접 경험하며 이를 통해 서비스 로열티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행사의 목적이었음 222429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하나로써 양방향적 소통의 창구가 된다  8. 에어비앤비 향후발전방향숙박 이용객도 자신의 정보에 대한 인증을 통해 신뢰를 높이지 않으면 신청이 받아들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정보에 대한 인증을 제대로 해야한다.(2) AIR BNB에 대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하고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홍보도 같이해서 관광객 수를 늘이도록 한다.마케팅 발표1CONTENTS2346비지니스모델7811121415S16W17o18202122232429

  • (이디야커피 마케팅PPT) 이디야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디야 향후방향제언
  • 마케팅 사례발표1. 이디야커피 기업소개(1) 이디야 기업개요(2) 경영철학2. 이디야커피 성공비결3. 이디야커피 기업환경분석4. 이디야커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5. 이디야커피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이디야커피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향후 마케팅방향 제언및 평가CONTENTS1. 이디야커피 기업소개이디야 커피는 2001년 국내 1호점을 시작으로 2015년 국내 시장에서 1,500호점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