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바의 존재유무가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이론적 배경

연구방법

설문지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샐러드 바 존재유무에 따른 차이점

실내 인테리어 및 시설배치
실내 분위기 및 소음정도
안락성과 청결성

패밀리레스토랑 선택 시
샐러드 바가 차지하는 비중을 살펴보고
패밀리레스토랑 메뉴구성과 관련한
경영전략을 제시하고자 한다.
참고문헌
-권창희(1994). 패밀리 레스토랑 선택행동과 관여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김현묵(2000).호텔 상설뷔페 레스토랑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메뉴관리에 관한 연구
-박기용·이훈영·안성식(2002). 편익에 의한 패밀리레스토랑 세분화전략에 관한 연구.
「제52차 국제 학술심포 지엄 및 연구논문 발표대회.
-변태수,도미경(1999).『호텔식당 경영론』세학사, pp27-28
-손일락(1996).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 평가요인에 관한 연구
-원갑연(1999).가족내에서의 자녀의 의사결정이 패밀리 레스토랑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세미(1995).식생활 패턴은 왜 변해야 하는가
-이재우(1996).월간식당, 패밀리 레스토랑
-이진형(2004).호텔뷔페의 메뉴에 관한 연구-경주지역 특1급 호텔뷔페를 대상으로
-정영우·송병화(2006).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스케이프에 따른 포지셔닝맵에 관한 연구.
「한국호텔경영학회 지」.조영대(2007).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경영사례 연구. 「대한관광경영학회지」.
-조현석(2000).『호텔식음료 실무관리론』형설출판사,pp342
-추상용(1997).한국외식산업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허창(1996).가족생활 주기에 따른 레스토랑 선택속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주간동아.2008. 11. 5. http://www.donga.com/docs/magazine/weekly/contents/
-한경매거진(2009). 2009라이벌브랜드대격돌, 아웃백vs빕스vs베니건스vsTGI. 「한경프로슈머」1호.
-Duerksen, S. C. Elder, J. P. Arredondo, E. M. Ayala, G. X. Slymen, D. J. Campbell, N. R. Baquero, B.
(2007).Family Restaurant Choices Are Associated with Child and Adult Overweight Status in Mexican-American
Families.Journal of the American Dietetic Association.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Gardner, M. P.,& Siomkos, G. J.,(1985) Toward a Methodology for Assessing Effects of In-store Atomosphere.
In R. Lutz (Ed.),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Stefanie R.(2004).Fruits and Vegetables Offered in School Lunch Salad Bars Versus Traditional School Lunch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논문][외식경영] 대학생들의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용실태에 관한 연구
  • 패밀리레스토랑의 관계 ・・・・・・・・・・・・・・・・・・・・・・・・・・・・・・・・・・・・・・・・・・・・・・ 65. 패밀리레스토랑 소개 ・・・・・・・・・・・・・・・・・・・・・・・・・・・・・・・・・・・・・・・・・・・・・・・・・・・・・・・・・・・・・・・・・ 7제 2 절 소비자 구매행동 영향 요인 ・・・・・・・・・・・・・・・・・・・・・・・・・・・・・・・・・・・・・・・・・・・・・・・・・

  • [외식경영학] 패밀리레스토랑 실패 사례와 성공 요인 분석-TGIF의 롯데리아 인수 중심으로
  • 패밀리레스토랑과 가장 차별화되는 특징은 해외에 로열티를 지급하지 않는 순수한 국내 브랜드라는 것을 들 수 있다.1) SWOT 분석강점(Strength)약점(Weakness)• 로열티 지불이 없는 한국 토종의 브랜드• 샐러드바 위주의 다이어트 음식(뷔페 형태)• 메뉴의 다양성(스테이크, 밥, 해산물, 키즈용 등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 Q.S.C 역량(Quality(맛), Service(서비스)는, Cleanliness(위생) 측면에서 특별히 규제하여 운영)• 폭립 무제한 샐러드 바• 놀이방시설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바겟델리와 똑같은 메뉴를 취급하는 상점은 없으나, 비슷한 샌드위치나 와플,수제버거 등을 취급하는 곳은 제법 위치해 있다. 이러한 음식을 이용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바겟델리 또한 하나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며 또 주변에 롯데백화점 광복점이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고객층 확보가 가능하여 누적적 흡인력 또한 높을 것이다.(5) 광복로에는 문화나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점이나 시설들이 많이 존재하고 있어 그러한 시설들을 이용함과

  • [경영전략] 피자헛 경영전략
  • 패밀리레스토랑형 브랜드로 한국피자헛은 피자헛 플러스를 통해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고객들의 선택과 만족도를 높여 날로 치열해지는 외식산업에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기로 했다. 이에 따라 피자헛 플러스는 세계 각 국 특유의 고급 토핑을 얹은 고메이 피자와 애피타이저, 파스타, 리조또, 그라탕, 샐러드, 디저트, 와인 등 40여 종의 메뉴를 새롭게 추가, 모두 70여종으로 메뉴를 확대했다. 전체적으로 메뉴 종류와 품질은 높인 반면 가격대는

  • [레스토랑 경영론] 마르쉐 마케팅 전략 분석
  •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웹사이트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좋은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나 메일링 서비스나 광고가 미비한 단점을 드러내어 좋은 Promotion 기회를 놓치고 있어서 고객의 접근성면에서 다소 떨어지고 있다. 마르쉐 사이트에는 한 달에 2회씩 정기적으로 메일을 보낸다고 하였으나, 실제로 그 메일링 서비스의 실행이 미비하다. 그러므로 메일과 광고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온라인상으로 다가갈 필요가 있다. 또한 마르쉐가 온라인상의 아모제 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