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베네수엘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Introduction of Venezuela
Ⅱ. The reason why we choice Venezuela
Ⅲ. Analysis
3-1. Geographical Factors
3-2 Political Factors
3-3. Economic factors
3-4. Social factors
Ⅳ . Country comparison
Ⅴ. Conclusion & References
- 본문내용
-
Ⅱ The reason why we choice Venezuela
기존 한국과의 거래가 전무한 베네수엘라지만 한국 수출기업의 경우 최대 경쟁기업인 미국이 정치적인 이유로 인하여 경쟁력이 약화됨에 따라 그 틈새를 스페인, 러시아, 중국, 브라질 등 신흥 제조국가가 각축을 벌이고 있으며 한국은 중남미 최대 경제성장 국가인 베네수엘라의 시장개척에 매우 소극적인 상태로 유지하고 있어 시급하게 인식을 달리해야 할 것이다. Chavez 대통령의 반미, 좌파 성향과 몇차례에 걸친 한국기업의 실패사례가 한국 업계에 퍼져있어 베네수엘라 시장진출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으나 스페인, 중국, 브라질 등 경쟁국가는 미국기업이 철수한 시장을 빠른 속도로 잠식하고 있음을 보아 실패사례분석을 통해 충분히 시장확보를 할수 있을것이라 판단한다.
- 참고문헌
-
www.kotra.or.kr
http://globalwindow.org
www.nationmaster.com
http://www.ytn.co.kr/_ln/0101_201011041014258840
http://www.segye.com/Articles/NEWS/INTERNATIONAL/Article.asp?aid=20100815001829&subctg1=&subctg2=
http://www.apec.org/apec/member_economies.html
http://100.naver.com/100.nhn?docid=746321
http://ko.wikipedia.org/wiki/%EC%95%88%EB%8D%B0%EC%8A%A4_%EA%B3%B5%EB%8F%99%EC%B2%B4#.ED.98.84.EC.9E.AC_.ED.9A.8C.EC.9B.90.EA.B5.AD
http://www.fntoday.co.kr/
http://www.mk.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