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베네수엘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Introduction of Venezuela
Ⅱ. The reason why we choice Venezuela
Ⅲ. Analysis

3-1. Geographical Factors

3-2 Political Factors

3-3. Economic factors

3-4. Social factors
Ⅳ . Country comparison
Ⅴ. Conclusion & References

본문내용
Ⅱ The reason why we choice Venezuela
기존 한국과의 거래가 전무한 베네수엘라지만 한국 수출기업의 경우 최대 경쟁기업인 미국이 정치적인 이유로 인하여 경쟁력이 약화됨에 따라 그 틈새를 스페인, 러시아, 중국, 브라질 등 신흥 제조국가가 각축을 벌이고 있으며 한국은 중남미 최대 경제성장 국가인 베네수엘라의 시장개척에 매우 소극적인 상태로 유지하고 있어 시급하게 인식을 달리해야 할 것이다. Chavez 대통령의 반미, 좌파 성향과 몇차례에 걸친 한국기업의 실패사례가 한국 업계에 퍼져있어 베네수엘라 시장진출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으나 스페인, 중국, 브라질 등 경쟁국가는 미국기업이 철수한 시장을 빠른 속도로 잠식하고 있음을 보아 실패사례분석을 통해 충분히 시장확보를 할수 있을것이라 판단한다.
참고문헌
www.kotra.or.kr

http://globalwindow.org

www.nationmaster.com

http://www.ytn.co.kr/_ln/0101_201011041014258840

http://www.segye.com/Articles/NEWS/INTERNATIONAL/Article.asp?aid=20100815001829&subctg1=&subctg2=

http://www.apec.org/apec/member_economies.html

http://100.naver.com/100.nhn?docid=746321

http://ko.wikipedia.org/wiki/%EC%95%88%EB%8D%B0%EC%8A%A4_%EA%B3%B5%EB%8F%99%EC%B2%B4#.ED.98.84.EC.9E.AC_.ED.9A.8C.EC.9B.90.EA.B5.AD

http://www.fntoday.co.kr/

http://www.mk.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BBQ중국진출사례,해외진출,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들이 도입되고 그들과 국내 기업들이 기술을 제휴함으로써 기술혁신과 경영지식을 축적할 수 있었다. 구체적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의 매뉴얼 시스템에 의한 관리가 체계화되었고, 포장과 저장기술 등이 발달살 수 있었던 것이다.1990년대에는 국내 대기업과 제휴하는 형태로 국내 시장에 진출하는 경향을 불 수 있다.1992년 이후 국내 시장개방이 가속화하면서 풍부한 자본력과 강한 마케팅 능력을 갖춘 외국계 다국적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진출

  • 경제경영 삼성전자 AnyCall의 유럽시장 진출분석
  • 삼성전자 AnyCall의유럽시장 진출분석-목 차-Ⅰ. 서 론1. 기업선정 이유2. 삼성전자 및 애니콜 소개Ⅱ. 본 론1. 삼성 애니콜의 유럽시장 진출배경(1) 이동통신 서비스시장 분석(2) 경쟁사 분석(3) 환경 분석 2. 삼성 애니콜의 SWOT 분석(1) 강 점(2) 약 점(3) 기회요인(4) 위협요인3.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마케팅 믹스(4Ps)(3) 글로벌 마케팅 전략Ⅲ. 결 론1.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 성공요인2,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의 한계점 및 향후

  • [경영전략] `소니` 기업경영전략 사례연구 - SONY -
  • 시장ⅱ. 대표 제품ⅲ. 직접경쟁관계에 놓여있는 경쟁사Ⅳ. 기업 차원에서의 경영 전략ⅰ. 글로벌 경영 전략ⅱ. 핵심역량ⅲ. 소니의 사업부ⅳ. 소니 인사 방식Ⅴ. 사업부 단위에서 경영 전략ⅰ. 하드웨어 사업ⅱ. 서비스 사업ⅲ. 엔터테인먼트 사업ⅳ. 보험파이낸싱 사업 Ⅵ. 소니의 마케팅ⅰ. 소니 마케팅 주식회사 ⅱ. 소니 마케팅 주식회사의 구조와 설립구상ⅲ. 소니의 마케팅 전략과 사상ⅳ. 마케팅 사례연구Ⅶ. 소니의 수직적 통합과 아

  •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 마케팅 전략(1) 브랜드 전략1) 브랜드의 중요성2) 애니콜의 브랜드 구축 전략(2) 제품 전략(3) 다양한 서비스 전략1) 나만의 이미지2) pc 링크(4) PLACE/PROMOTION 전략1) 사이버마케팅2) 스포츠 마케팅3) 홀리스틱 마케팅 전략4) 감성 마케팅5) 스타 마케팅7. 4P차원의 애니콜 성공요인 분석8. 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 사례(1) 부상하는 중국시장1) 중국에의 의존도가 높아지는 국내기업2) 선진기업들은 중국 진출(2) 중국 시장특성 (3) 중국 내 이동

  • [국제마케팅] 삼성휴대폰 애니콜 독일사례중심의 유럽시장진출전략
  • 마케팅 전략 삼성 휴대폰독일사례 중심의 유럽시장 진출 전략목 차━━━━━1. 서 론2. 삼성전자의 개요3. 애니콜의 성장과정4. 휴대폰 시장 동향 및 현황5. 애니콜의 마케팅 환경 분석6. SWOT 분석7. 마케팅 믹스8. 포지셔닝 전략9. 결 론11571015182526서 론26 - 한국 지형에 강하다.라는 광고카피로 우리에게 익숙한 삼성휴대폰 애니콜. 톱브랜드를 개발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둔 대표적 사례로 꼽히는 것이 바로 삼성전자의 휴대폰 애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