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1. Daum 소개
2. Daum 연혁
3. Daum 지배구조
Ⅱ. 본 론
1. Daum 사업 현황
2. Daum 서비스개발
- 검색, 모바일, 지도, 커뮤니티, 한메일, 미디어
3. 주요 수입원
4. 시장분석
1) 대차대조표
2) 손익계산서
3) 점유율, 접속률
4) 주요포털사와의 비교분석
5. SWOT 분석
Ⅲ. 결 론
1. 위기탈출 전략, 최근동향
- 본문내용
-
Ⅰ. 서론
1. Daum 소개
Daum은 즐거운 상상과 도전, 진보된 기술과 혁신을 바탕으로 세상의 즐거운 변화를 만들어가는 기업이다. 지난 14년간 사람과 사람, 사람과 세상을 연결하는 메일, 카페, 미디어 등의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공유와 소통을 이루어내며 변화하는 커뮤니케이션 세상의 Daum을 만들어 왔다.
1) Daum의 의미
순수 우리말로 ‘어떤 차례의 뒤’라는 뜻으로 영어 ‘Next’에 해당하는 의미이다. 인터넷이라는 매체를 통해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선도자로서의 미래 지향적 의지를 담고 있다. 한문 다음(多音)은 다양할 다, 소리 음의 조합어로 개성 있고 다양한 소리를 조화롭게 내보내자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
2) Daum 로고
<그림 1>
파란색 D 연두색 a 노란색 u 붉은색 m의 네 글자가 서로 맞물려 7가지 색깔로 나타난다. 서로 떨어져 있어도 네트워크상에서 하나로 연결되어 또 다른 모습들을 만들어 내는 모습을 그린 것으로 인터넷에 대한 Daum의 미래상을 반영하고 있다.
- 참고문헌
-
- 다음 http://www.daum.net
- 전자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
- 인터넷사용자측정 http://koreanclick.com
- 아이뉴스24 IT/과학 임혜정 기자 (2010.05.03)
‘다음, 검색광고발 성장 자신감, 올해 매출 3천 350억, 영업이익률 25%로 상향
- 아이뉴스24 IT/과학, 정병묵기자(2009.04.09)
‘다음·구글, 방문자·페이지뷰 증가…네이버는 제자리’
- 아이뉴스24 IT/과학, 정종오기자 (2009.02.04)
‘언론사 ’뉴스‘···네이버 ’검색‘···다음 ’블로그
- 지디넷코리아, 이설영 기자(2010.05.03) ‘다음, 오버추어 효과에 즐거운 비명’
- 연합뉴스, 김세진 기자(2010.05.31) ‘다음 ’2등의 반란‘ 해낼까
-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2010.05.03) ‘다음, 1Q '오버추어 효과’ 견조한 실적달성 전망
- 헤럴드 경제뉴스(2010.05.26), 김대연 기자, ‘한메일’ 3년만의 변화, 개인화 서비스 강 화
- 서울경제 증권/전문가추천주, 홍종길 한국 투자증권 연구위원(2010.06.03)
‘마이피플’등 검색서비스 차별화
- 한국 인터넷 진흥원 人@Internet(Vol 1 No.5 3,4월호) 44p'긴급진단 덩치큰 인터넷포털 어깨가 무겁다‘ 54p’만나고 싶었던 e사람 허진호인터넷 기업협회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