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삼성생명에 대한 광고 및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7.26 / 2021.07.21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광고 사례 분석
삼성생명
목 차
Ⅰ. 대상 선정 동기
Ⅱ. 대상 기업 소개
1. 기업연혁
2. 비전
3. 주요재무지표
4. 해외진출현황
Ⅲ. 상품 소개
1. Future 30+
2. 보장성보험
3. 왜 보장성 보험인가?
Ⅳ. 상황 분석
1. 시장동향
2. 소비자분석
3. 경쟁상품분석
4. SWOT
Ⅴ. STP 전략
Ⅵ. 4P 분석
Ⅶ. 광고 분석
1. 광고전략
2. 광고실행
3. 광고평가
Ⅷ. 결론
Ⅰ. 대상 선정 동기
업계 최초 보장성 상품 대표하는 마케팅 브랜드
고객 연령대에 따라 니즈 구분되는 생명보험 상품을
특정 숫자 활용해서 표현
고객의 특징과 상품의 효용성을 효과적으로 표현
보장자산에 대한 호기심 가족 사랑의 파트너 이미지
부정적인 패러다임/인식
광고를 통해 친근하고 알기 쉽게 재조명
재테크 열풍과 더불어 보장자산 캠페인이 큰 호응을 얻음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삼성생명의 인지도
Ⅱ. 대상 기업 소개
업종 생명보험
설립일 1957년 5월 5일
소재지 서울 중구 태평로2가 150 (삼성생명빌딩)
주요사업 생명보험, 연금보험, 상해보험 및
제3보험 분야의 보험업, 대출, 자산 운용 등
전국에 지점 79개와 영업소 1,034개 운영
1957년 동방생명으로 설립
1963년 삼성그룹에 편입
1989년 삼성생명보험㈜로 상호 변경
1996년 금융업계 최초 ISO(국제표준화기구) 9002 인증 획득
Ⅱ. 대상 기업 소개
- 1. 기업연혁
Ⅱ. 대상 기업 소개
- 2. 비전
글로벌 초일류를 향한 경영의 틀 일류화 선언
Ⅱ. 대상 기업 소개
- 3. 주요재무지표
구분
FY 2005
FY 2006
신계약
99,180,076
74,710,822
보유계약
464,353,877
471,075,657
부채총계
91,379,316
100,064,544
자본총계
8,249,897
8,764,385
자산총계
99,629,203
108,818,929
(단위:100만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