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사회문화,미국경제,미국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8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일반 개황 …… 1.국가 2.국민 3.국토 4.국제관계 5.정치 6. 역사
생활 문화 …… 1.쇼핑과 팁 문화 2.음주문화 3.근무시간 4.음식
경제 및 무역…… 1.GDP 2.노동 경제 지표 3.국가 경제 지표
4.산업 생산 성장률 5. 미국의 최근 수출입 동향
우리나라와의 관계
미국의 물류 환경…… 1.현황 2.항공 운송 3.내륙 운송 4.항만 운송
- 본문내용
-
1 일반 개황
4. 국제관계
대외정책 기조
ㅇ 19세기까지는 고립주의 → 20세기에 탈피, 국제연합의 창설을 주도하는 등 개입주의로 나옴.
ㅇ 20세기 중후반의 냉전의 갈등 이후 → 세계 유일의 초강대국
범세계적인 문제의 외교 현안화에 노력하면서 유엔 등 다자협력체제를 통한 해결을 도모.
ㅇ 쿠바 등 소수의 국가를 제외하고는, 대다수의 나라들과 외교 관계를 맺고 있음.
ㅇ 국제 연합 안전보장이사회의 상임 이사국
영국,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대한민국, 일본, 이스라엘과 그 밖의 북대서양
조약기구 회원국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