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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ABOUT
Brand History
Brand Concept
Design Concept
Positioning

2. PRODUCT
Product Line
Product Design
Product Strategy

3. PROMOTION
가격 Promotion
가치 Promotion

4. PLACE
- off-line
- on-line
- home shopping

5. PRICE

6. SWOT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7. PLAN
본문내용
BRAND INFORMATION

런칭 현황
미국 맨하튼(1993)에서 시작, 아시아, 유럽 전역까지 글로벌 진출 중
미국 전역에 걸쳐 38개의 플래그십 스토어
전 세계 일본,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 태국 등
아시아에도 진출해 세계 4백 개 이상의 매장 운영
현재 런던 런칭 예정
한국(2009), 태진인터내셔날(대표 전용준) 전개
매출 규모
1993년 10만달러(약 1억3100만원)에 불과하던 매출
1995년에는 150만달러(약 20억달러)로 2년 만에 15배, 이후 폭발적인 성장세
2009년 3분기까지 9개월 동안 전년 대비 45.2% 증가한 8600만달러(약 1127억원
한국
지난 2월 롯데 전점 전년대비 100% 이상 신장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는 전년대비 3배
지속적인 지면 매체를 통한 브랜드 노출과 함께 올해 버스 쉘터 광고, 드라마 제작 지원 등을 통해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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