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casamia 브랜드파워 강화를 위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5 / 2017.03.15
- 5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까사미아 브랜드파워 강화를 위한 마케팅전략
- 목차
-
Chapter I. Situation Analysis
Step 1 산업(시장)분석
1. 시장규모 및 전망
2. 산업(시장)트렌드
Step 2 소비자분석
1. 소비자 구매성향
2. 소비자 트렌드
Step 3 경쟁사 및 자사 비교분석
1. 제품전략 분석
2. 제품컨셉 분석
3. BCG 포트폴리오
4. 포지셔닝 맵
Step 4 자사(브랜드)분석
1. 성과분석(재무분석)
2. 조직특성분석
3. 자사인지도
4. 기업 연상이미지
5. 제품라인업 분석
6. 전략분석(SWOT)
Chapter Ⅱ. 방향제시
Step 1 상황분석 요약
Step 2 과제 요약 및 전략방향성도출
Step 3 Mission 도출
Chapter Ⅲ. Brand Identity Strategy
Step 1 Brand Identity Searching
1. Basic Idea
2. Customer Insight
3. Competitor BI
Step 2 Brand IdentityEvaluation
1. Brand Evaluation Model
2. 까사미아 Brand Model
Step 3 Brand IdentityFounding
1. 까사미아 New BI 도출
Chapter Ⅳ.Brand Image Strategy
Step 1 차별적 가치 반영
1. Basic Idea
2. Product Line Repositioning
3. Package
4. Brand Slogan
5. Place
6. Price
Chapter Ⅴ. Communication Strategy
Step 1 Basic Idea
1. Basic Idea
Step 2 STP Strategy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Step 3 IMC Strategy
1. 전략목표 및 방향성
2. 인터넷배너광고
3. 테마 별 우리 집 가꾸기
4. 온라인 쇼핑몰
5. 오프라인 쇼핑몰
- 본문내용
-
1. 산업(시장)분석
1) 친환경 소재 강세
- 웰빙과 건강이 강조되면서 친환경 소재(E1급 MDF)의 사용은 보편화 되고, 도료나 공법도 친환경이 대세.
- 보루네오: 포름알데히드 배출률이 현격히 적은 건식무늬목을 가정용·사무용가구에 적용함.
- 에몬스/이노센트가구: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을 최소화 시키고, 음이온을 방출시키는 황토와 옥을 적용한 신제품 개발.
2) 쇼룸, 문화마케팅 경향
- 전시효과를 극대화 시키며, 트렌드를 제시하고, 인테리어 스쿨, 요리 강좌 등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쇼룸이 대세.
- 까사미아, 리바트등 가구매장 쇼룸 극대화. 코아스웰은 작년부터 쇼룸을 갖추지 않으면 대리점 허가를 내주지 않고 있음.
3) Mix & Match Style
-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서로 다른 스타일이 한 공간에 배치되어 부조화를 개성으로 승화시키는 ‘믹스 앤 매치’스타일 유행.
- ‘믹스 앤 매치’는 집안의 기존 가구들과도 어울리면서 가구 특유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게 요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