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랸드전략,캐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산업구조분석

기존 기업과의 경쟁
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
대체재와의 경쟁
구매자의 교섭력
공급자의 교섭력

2.SWOT분석

자사의 강점
자사의 약점
기회요인
위협요인

3. Situation analysis
- 리뉴얼 분석
- 자사마케팅분석
- 자사 성장 추이
- 브랜드 진단(1)
- 경쟁사 분석

4. Concept generation
- 브랜드 진단(2)
- 컨셉 차별화를 위한
경쟁사 분석

5. Customer analysis
- 샴푸의 실 구매자 비율
- 타깃 소비자 층의 특성
- Target Segmentation

6. 4p전략

상품관리
가격관리
촉진관리
유통관리
본문내용
1. Situation analysis
상황분석 ◥ 리뉴얼을 중심으로 광고 캠페인 분석

1차 캠페인:10,000분의 소비자 평가단을 모십니다
2차 캠페인:10,000분의 소비자 평가단이 직접 확인하셨습니다
3차 캠페인: 고소영 광고 등장
4차 캠페인: 케라시스로 관리해 보세요
5차 캠페인: 케라시스 성의 공주 컨셉 등장
6차 캠페인: 노력하세요. 당신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7차 캠페인: 두피도 머리결도 케라시스로 관리해 보세요

케라시스 8차 광고- 오리엔탈 프리미엄 편
2007년 새로운 캠페인 Beautiful Innovat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스타벅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소개 및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 Report( 스타벅스의 소개 및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1. 회사 소개스타벅스는 그저 커피 파는 회사에 불과하다고 볼 수 있으나, 전세계에 4,200여 개의 매장을 갖춘, 여지 껏 국내 커피 업계의 시각에서는 상상도 하지 못했던, 그 규모가 대단히 큰 업체이다. 그도 그럴 것이 스타벅스는 단지 커피라는 음료만을 파는 것이 아니라, 그와 더불어 커피와 관련된 서비스를 판매하는 기업이라고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올해 4월 포춘(FORTUNE)紙가 발표한

  • [국제마케팅] 삼성전자의 산업분석과 마케팅
  • 글로벌 시대임을 강조하면서, 품질은 경쟁력의 가늠자이며 그룹 생존권과 직결되는 문제이므로 단 한 개라도 품질이 불량한 제품을 만드는 것은 어떠한 이유로도 설명될 수 없는 ‘회사를 좀 먹는 암적인 존재이며, 경영의 범죄행위’라고 강조했다. 또한 불량품이 생기면 시장 점유율이 떨어지는 한이 있더라도 라인 스톱제를 운영하여 고장 가동을 중단해서 근본적인 원인규명과 대책수립을 서두르라고 지시했다. 이것은 모든 선진기업이 갖추어야

  • 지펠아삭의마케팅 사례분석
  • 브랜드부터 이어온 유통구조를 유지하면서 시장 대응력 강화를 위해 온라인 판매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4) 4P : PROMOTION① 체험단 – 입소문 마케팅삼성전자는‘삼성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체험단’주부들을 모집해 7주동안 무상으로 체험하고, 평가 내용을 개인 블로그와 지펠 아삭 커뮤니티에 올려 활동 성과에 따라 200만원 상당의 삼성 지펠아삭을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등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준다. 이를 통해 신제품 개발 시 이들의

  • [광고학] 삼성생명에 대한 광고 및 전략 분석
  • 시장 1위 ► 외국계 생보사/국내 중소형 생보사의 공격적 마케팅으로지속적인 도전에 맞서야 하는 위치► 보장성 보험의 확장을 통해 성장과 안정 추구 전략► 기존 고객 유지 위한 합리적인 운영► 젊은층 고객에 대한 마케팅 확대효과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한 새로운 고객 유치Ⅵ. 4P 분석Product▸ 재정설계 컨설팅 프로그램 (Life Power Planning)▸ 병원원스톱 서비스, 헬스케어 서비스 ▸ 업계 선두 기업의 이미지 + 보장자산 캠페인을 통한

  • Vodafone Vodafone의 브랜드 마케팅 Vodafone글로벌마케팅전략 Vodafone swot분석 Vodafone의 stp분석 Vodafone의 4p분석
  • Vodafone글로벌 마케팅 전략 및 국내 진출 전략Contents1. 기업 소개 및 현황2. Vodafone의 브랜드 마케팅 & 글로벌 마케팅 전략3. 국내시장 진출전략4. 결론거시환경분석미시환경분석SWOT분석STP분석4P분석Vodafone?축구 팬이라면 많이 들어본 VodafoneManchester Utd.의 유니폼 광고주하지만 어떤 회사 ?!영국계 다국적 이동통신 사업자로우리에게는 다소 생소한 이름기업 소개 및 현황• 2013년 12월 기준 가입자 수 4억 400만명 •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