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afone Vodafone의 브랜드 마케팅 Vodafone글로벌마케팅전략 Vodafone swot분석 Vodafone의 stp분석 Vodafone의 4p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Vodafone
글로벌 마케팅 전략 및 국내 진출 전략
Contents
1. 기업 소개 및 현황
2. Vodafone의 브랜드 마케팅
& 글로벌 마케팅 전략
3. 국내시장 진출전략
4. 결론
거시환경분석
미시환경분석
SWOT분석
STP분석
4P분석
Vodafone?
축구 팬이라면 많이 들어본 Vodafone
Manchester Utd.의 유니폼 광고주
하지만 어떤 회사 …?!
영국계 다국적 이동통신 사업자로
우리에게는 다소 생소한 이름…
기업 소개 및 현황
2013년 12월 기준 가입자 수 4억 400만명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글로벌 통신 네트워크 보유
세계 2위의 통신 사업자
⇒시가총액 2014년 5월 27일 기준으로 550.4억 (한화 약 94조원)
2013년 총 매출액 444억 (한화 76.7조원)
기업 개요 및 현황
유럽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인도, 아프리카, 호주 등을 포함 27개국에 진출
49개 국과 Partner Market 협정 체결
미국 최대의 통신사 Verizon Wireless의 지분 45%보유
기업 소개 및 현황
※ Vodafone = Voice + Data + Fone
휴대 전화를 통해 목소리와 데이터를 전달한다는 의미
음성 55%, 데이터 16%, 메시지 12%
데이터 비중 증가 추세
Vodafone의 브랜드마케팅
현재 보더폰의 브랜드가치는 약 270억$
Vodafone은 각종 마케팅 기법을 활용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음
※성공적 마케팅 사례
페이스북 페이지 마케팅,
동영상 바이럴 마케팅,
빨간색을 이용한 컬러마케팅,
맨유, F1에서의 스포츠 마케팅 등
Vodafone의 브랜드마케팅
※ Vodafone 아일랜드 SNS 마케팅
USIM 칩 6250 개를 이용하여 동영상 제작
대표적인 SNS 바이럴 마케팅 성공사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브랜드 성과의 인과관계를 명확히 할 수 있으며, 전략적 의사결정에 있어 투자효율성 측면에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측면에서 1980년대 후반, 세계 최초로 브랜드 가치평가를 실시한 이후 3,500여 개 이상의 브랜드 가치평가 프로젝트를 진행해 온 Interbrand의 방법론은 마케팅적인 접근과 재무적 접근을 결합한 것으로 세계 최고의 권위를 인정 받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 가치평가 방법의 5단계 1)분석대상의 세분화 - 브랜드

  • 박지성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분석
  • 4PProduct MU투어신형엔진 박지성(24,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을 직접 찾아가 응원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이탈리아 세리에A에서 활약하고 있는 나카타나 네덜란드 페예노르트에서 뛰고 있는 오노 신지를 직접 찾아가 응원하는 투어가 일본에 있었지만 한국에서 특정 선수를 대상으로 한 해외 투어가 생긴 것은 박지성이 처음이다.축구전문 여행사인 트렌디 투어(대표 이원선)와 영국의 세계적인 여행그룹 GTA는 21일 박지성의 뛰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

  • [경영]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 비교 분석
  • Anycall& NOKIA< 목차 >주제 선정 동기 및 배경 조사 계획 일정 Introduce 애니콜 애니콜이란? 애니콜 연혁 애니콜 조직도 애니콜 경영 마인드 Introduce 노키아1) 노키아란? 2) 노키아 연혁 3) 노키아 조직도 4) 노키아 경영 마인드 애니콜 분석애니콜 전략경영 애니콜 환경분석 애니콜 SWOT 분석 애니콜 핵심역량 애니콜 4P 분석 애니콜 STP 전략 노키아 분석1) 노키아 국제경영전략 2) 노키아 환경분석 3) 노키아 SWOT 분석 4) 노키아 4P분석 모바일 시장

  • FC서울 스포츠마케팅
  • FC서울 Sports Marketing- 목차 - Ⅰ. 서론1. 연구배경 및 목적2. FC 서울 구단소개 Ⅱ. 본론1. 국내 프로축구 환경과 고객 분석1-1. 국내 프로축구 산업의 산업구조분석 (5 Forces Model)1-2. FC 서울의 고객 분석1-3. 산업구조분석과 고객 분석을 통한 FC서울의 SWOT 분석2. FC 서울의 마케팅 전략 분석2-1. STP 전략분석2-2. 마케팅 믹스 분석2-3. 종합적 분석 결과 3. 해외유명구단의 성공요인 벤치마킹 (Manchester United)3-1. 선정이유 & 구단소개3-2. Manchester United의 성공

  • [경영학] 삼성 갤럭시S 마케팅 전략
  • SWOT+STP+4P를 바탕으로 공격마케팅 지속SWOTTS 전략 – 공격적인 시장 침투인구많은 도시를 Target으로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인식STP4PPrice – 경쟁업체 보다 저렴하게 판매 전략Place – 인구 많은 도시 지속적인 마케팅Product – 최첨단 Software 지속 개발 필요Promotion – 국제 마케팅(스포츠, 한류 연예인등)+ㆍ새로운 브랜드 런칭-> 새로운 유통망 확보ㆍ세계시장 진출 성공전략 제시결론 – 나아갈 방향경쟁업체에따른 소비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