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주제 선정 및 발표 목적
(1) 주제 선정 동기
(2) 발표 목적 및 취지

ⅱ. SHOW 광고 분석
(1) 광고 대상의 선정
(2) 광고 목표의 설정
(3) 메시지의 작성
(4) "SHOW" 광고 분석
(5) "SHOW" 광고 시리즈

ⅲ. 티저 광고
(1) 티저 광고란
(2) 우리나라 최초의 티저 광고
(3) 문제점 및 향후 전략

ⅳ. T 광고와의 비교
(1) "T" 광고
(2) 두 광고의 공통점과 차이점

ⅴ. 문제점 및 향후 전략
(1) 문제점
(2) 향후 전략

ⅵ. 의견
(1) 광고의 문제점 및
보완 요소

본문내용
i. 주제선정 및 발표목적

(1) 주제선정 동기
최근 광고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를 꼽으라고 하면 바로 떠오르는
것이 통신사 광고였다. 그 중에서도 치열한 경쟁구도에 있는 KTF의
"SHOW" 광고와 SKT "T"의 광고가 인상이 깊었다. 우리 조는 조원들의
만장일치 하에 3G시장에 먼저 뛰어들었으며, 더욱더 주의를 끌었던
KTF의 "SHOW" 광고를 선택하였고 구체적인 분석을 해보기로 하였다.

(2) 발표목적 및 취지
2007년 한해 동안 최고의 광고를 뽑는 자리에서 "SHOW" 의 광고가
대상으로 뽑히고, 2008년 TV광고 호감도 에서도 1위 차지하는 등 광고
성공사례의 대표적인 예로 뽑히고 있다. 이렇듯 쇼 라는 브랜드 네임이
자주 등장을 하는데, 그 광고가 어떤 과정과 기업의 어떤 의도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광고성공요인이 무엇인지를 알아보기 위해서 조사해
보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유니클로의 성공과 마케팅 방안
  • 브랜드가 유명 아티스트 누구와 만났다는 뉴스는 어느 덧 흔하고 일상적인 뉴스거리에 지나지 않을 정도가 되었다. 서로 다른 분야의 조우가 만들어내는 시너지 효과는 앞서 말했듯 브랜드인지도 향상에 엄청난 영향을 준다.3. SWOT 분석(1) Strength- 뛰어난 상품 기획력과 마케팅 능력으로 유행에 맞춘 상품 적기공급- 특정 연령에 구애받지 않는 구색을 갖추고 있어 폭 넓은 시장을 커버- 마켓 형태의 매장과 낮은 가격의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비목적

  • [다국적기업론] 현대자동차의 인도 시장 진출
  • 기업을 선정할 때 해외의 다국적 기업 보다는 그래도 우리나라의 기업으로 하는 것이 좋지 않겠냐는 다수의 의견에 따라서 우리나라 굴지의 대기업들을 물색해보았었다. 거기에는 우리나라의 브랜드 가치 1위인 삼성도 있었고, 현대자동차, LG, STX 등 여러 기업들이 있었는데, 요즘 세계적 불황을 견뎌 내고 미국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는 현대자동차가 가장 눈에 띄었다. 현대자동차의 공격적 마케팅으로 미국시장에서 비약적으로 점유율을 높여 나가는

  • [마케팅] 글로벌 SPA브랜드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및 향후 발전방향
  • - 목 차 -Ⅰ. 유니클로 기업소개Ⅱ. 시장상황1. 중저가 브랜드 선호2. 유통업계와 패션업계의 통합3. 대규모의 상품력을 갖춘 글로벌 SPA브랜드의 탄생Ⅲ. 경쟁자 분석1. 중저가 브랜드2. 패스트 패션 브랜드Ⅳ. 4P Mix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Ⅴ. SWOT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Ⅵ. STP1. 시장세분화2. 표적 고객집단의 특성3. Positioning. Ⅶ. 유니클로의 마케팅 상황1. 지면광고2. 인터넷 홈페이지3. 랜드마크

  • [마케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사례분석- SWOT, STP, 4P을 통한 마케팅전략분석
  • 광고 20(3)서비스 20Ⅲ.결 론 211)문제점 212)개선방안 24Ⅰ.서 론롯데리아 마케팅 분석에 있어서 먼저 마케팅의 기본적 전략 수립단계인 STP 전략과 SWOT분석, 4P전략 등을 통해 기본적인 롯데리아의 마케팅 분석에 접근하고자 한다.롯데리아 현 상황과 관련하여 인터넷 정보와 신문 등의 객관적 자료와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롯데리아의 마케팅 전략을 모색해 보겠다.1.롯데리아 소개롯데리아는 1979년 새로운 식생활 문화 창조와 고객만족추구라는 기업

  • 빈폴 브랜드분석 -빈폴과 폴로 비교 분석
  • Brand AnalysisContents환경분석- 국제환경- 국내환경-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 착장 조사주제선정 브랜드 분석- 브랜드소개- STP- 4P- 광고- SWOT경쟁사 분석 - 라코스테- 폴로빈폴과 폴로 비교 분석- Positioning- 상품구성- VM- 매장 비교2011 상품기획-2011 트렌드 분석-상품 구성 기획 결론거시환경분석 ㅣ 국제경제‘2011년 세계 경제 회복세 유지 되나 회복강도는 약화’-2010년 경제 성장률 4%대 후반-2011년 3%대 초반으로 성장률 낮아질 전망주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