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Analysis
01 설립자
회사소개
회사구조
진출현황
성공전략
SWOT 분석
STP 분석
개선점
역사
4P
문제점/장단점
광고
i-river Analysis
설립자
01
2005 i-river Analysis
- 대학에서 응용화학 전공
- 삼성전자 연구직으로 입사
- 연구직에서 마케팅과 기획 분야로 이직 후, 두각을 나타냄
- ‘85삼성전자 반도체’ 미국법인 주재원, 홍콩 지사장
- 비메모리 반도체 부문 아시아 시장 점유율 1위 달성
IMF 외환 위기 이후, 동료들과 (주)레인콤을 설립.
첫해 매출액은 12억원, 순이익은 3000만원.
- MP3 플레이어 국내 시장의 50%, 세계 시장의 20%를 점유.
- 매출 약 1조 원을 달성이 중장기 목표
양 덕 준
설립자 :
01 설립자(cont.)
회사소개
회사구조
진출현황
성공전략
SWOT 분석
STP 분석
개선점
역사
4P
문제점/장단점
광고
i-river Analysis
설립자
02
2005 i-river Analysis
“항상 미래를 준비해야한다.
내가 디지털 혁명이 온다고 말한 것은 기존의 브랜드가 힘을 발휘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했다. 워크맨으로 세계를 휘어잡던 소니가 MP3 플레이어 시장에서 뒤처지는 모습을 보면 알 수 있다."
02 회사소개
회사소개
회사구조
진출현황
성공전략
SWOT 분석
STP 분석
개선점
4P
문제점/장단점
광고
i-river Analysis
설립자
회사명 :
- (주)레인콤의 자회사
- 2000년 7월에 설립된 브랜드 회사
레인콤 : reign com (정복하다)
iRiver : internet + river (디지털의 새로운 강)
(주)아이리버
03
2005 i-river Analysis
역사
02 회사소개(cont.)
회사소개
회사구조
진출현황
성공전략
SWOT 분석
STP 분석
개선점
역사
4P
문제점/장단점
광고
i-river Analysis
설립자
04
2005 i-river Analysis
대표이사
양덕준
법인 설립일
2000년 7월
주력제품
휴대용 MP3 플레이어
업종분류
음향기기 제조업
본점 소재지
서울 강남구 도곡1동 949-3번지 캠코양재타워 4층
website
www.iriver.co.kr
03 역사
회사소개
회사구조
진출현황
성공전략
SWOT 분석
STP 분석
개선점
역사
4P
문제점/장단점
광고
i-river Analysis
설립자
05
2005 i-river Analysis
2000년 7월 (주) 아이리버 설립
2000년 8월 미국 Sonicblue사와 Multi-CODEC CD Player 공급계약 체결
2000년 11월 세계 최초로 Multi-CODEC CD Player(iMP-100) 개발 완료 및 출하
2001년 5월 Amazon.com Most Popular 1위
2001년 8월 아이리버 인터넷 쇼핑몰 개점(http://www.buyiRiver.co.kr)
2001년 8월 국내 시장점유율 35%(디지털타임스 8월27일자)
2001년 12월 세계에서 가장 얇은 MP3CDP, "SlimX(iMP-350)" 출시
2001년 12월 아이리버 아메리카 법인 설립, 독자 브랜드마케팅 개시
2002년 7월 세계최초의 DataPlay 적용 포터블 오디오 기기 iDP-100출시
2002년 12월 한국디자인협회 "Korea Design Award 2002" 디자인 경영인 부문수상
2003년 10월 "벤쳐기업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2003년 12월 디지털타임스 MP3플레이어 부문 마케팅상
2003년 12월 한국서비스경영진흥원 2003 골든브랜드 대상(음향기기부문)
2004년 2월 CJ홈쇼핑 BEST PARTNER상 (매출부문 100억 달성)
2004년 3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MP3 플레이어
부문 1위 선정
2004년 11월 한국무역협회 ‘1억불 수출의 탑’ 수상
출처: http://reigncom.com
04 회사구조
회사소개
회사구조
진출현황
성공전략
SWOT 분석
STP 분석
개선점
역사
4P
문제점/장단점
광고
i-river Analysis
설립자
06
2005 i-river Analysis
중국 공장
- 중국 현지 생산법인 (iriver China Ltd.)와 임가공 서비스 계약 (2004. 4)
- 2005년 3월24일부터 본격적인 공장가동
- 기존공장에서의 연간생산 300만대 -> 500만대로 증가 예상
- 생산량 증대 및 중국 내수시장 진출에도 효과적
- 임가공 수수료 및 물류비용 절감효과
- 중국 내수 판매권을 갖고 있어 수입관세 부담이 없어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아이리버(i-river)의 글로벌 경영
  • 마케팅예산 책정브랜드 인지도 향상 노력i-river 글로벌 경영 – 해외 진출 과정디즈니사와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중동지역을 포함한 전세계 30개국에 라이선스를 체결- 디즈니 유통채널을 연계한 동시판매i-river 글로벌 경영 – 해외 진출 과정사업초기부터 해외에 생산요소를 적극활용- 국내시장보다 해외 시장을 먼저 공략i-river 글로벌 경영 – 해외 진출 전략(1) 생산- OEM 방식을 통한 아웃소싱 - 2005년 생산공장 직접투자i-river 글로벌 경영

  • 아이리버기업분석,아이리버마케팅전략,아이리버다각화전략,다각화전략사례,iriver재도약,iriver분석
  • 아이리버 다각화 전략1. About iriver2. 제품 다각화3. iriver 재도약 노력ContentsAboutAbout iriverIFP-100Slim X2009.9E-Book iriver Story 출시1999.1㈜ 레인콤 설립2005적자전환 2008.2전자사전 “딕플”출시2000.7국내 판매법인 ㈜아이리버 설립2001.11‘벤처기업대상’수상플래시 메모리 타입 MP3 최강자로 등극사상 최대매출액 4500억원 달성‘제2의 전성기’도약About iriverMS가 아이리버를 측면 지원아이리버는 당시HDD 타입의 MP3 시장을 주름잡고 있던 애플과

  • 서비스마케팅-아이리버
  • 아이리버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아이리버 재도약을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아이리버 마케팅 실패사례 분석 아 이 리 버 브 랜 드 & 제 품 소 개 1. 아이리버 브랜드 소개아이리버는 1999년 창사 이래, MP3/4플레이어, PMP 등의 멀티미디어 기기를 비롯하여 전자사전, 내비게이션, 네트워크 제품 등 다방면에 걸쳐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 받았던 글로벌 브랜드이다. (주)레인콤은 1999년 설립당시 멀티미더 솔루션 업체로서 출발하였지만 초기에 바로 기기 제조

  • [디자인마케팅성공사례] 아이리버 디자인마케팅성공사례
  • 디자인 마케팅 성공 사례디자인 마케팅 성공사례목차 1> 아이리버 소개. 2> 아이리버의 성공 포인트.3> 디자인 마케팅 사례.4> 앞으로 나아갈 방향.1. 아이리버 소개.iriver 최고 수준의 기술력에 세계수준의 디자인을 접목하여 말로만의 고객 감동이 아닌 디지털과 인터넷 시대에 부합되는 새로운 개념의 고객 서비스를 지향하는 브랜드 파워1위의 mp3업계 최고의 기업. 연혁.2000년  7월 (주)아이리버 설립 2000년  8월 미국 Sonicblue사와 Multi-CODEC CD Pla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