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브랜드분석 -빈폴과 폴로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5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환경분석
- 국제환경
- 국내환경
-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 착장 조사
주제선정
브랜드 분석
- 브랜드소개
- STP
- 4P
- 광고
- SWOT
경쟁사 분석
- 라코스테
- 폴로
빈폴과 폴로 비교 분석
- Positioning
- 상품구성
- VM
- 매장 비교
2011 상품기획
-2011 트렌드 분석
-상품 구성 기획
결론
- 본문내용
-
고용(실업률)
3.8% (2010년)3.4%(2011년)
고용 개선 세 지속 전망 ->취업자수 27만 명 내외수준
고용구조의 양극화 문제 해결돼야 할 숙제
금리
2.0% (2010년)3.5%(2011년)
기준금리의 정상화 필요
기준금리 인상 속도 상반기가 하반기보다 빠를 것
환율
2.0% (2010년)3.5%(2011년)
환율전쟁
미국경제로 인해 글로벌 달러화 약세 현상 발생
조사 목적: 20~30대 패션 성향 조사
조사 방법: 비 접촉 조사 (PHOTO 조사)
조사 개요
① 장소: COEX MALL
② 일시: 2010. 11. 20 (PM 16:10 ~ PM 17:30)
③ 인원: 7조 이의정, 문정은, 박미나, 김지영
Segmentation
치밀한 소비자 분석을 토대로그들의 욕구에 맞춰
의류 시장을 Bean pole / Ladies/ Kids / Golf / Homme / Jeans 등
다양하게 세분화
Targeting
10대부터 50대까지를 타겟으로 한 캐주얼 브랜드를 추구
↓
시장이 다양해지고 세분화됨에 따라 그 타겟을 달리하여
브랜드 라인을 세분화
Positioning
고급스럽고 편안한 이미지 구축,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기 위해 고가격,고품질 정책의 No-Sale정책 고집, ‘고급상품’이라는 브랜드 이미지 유지
1990년대까지는 “트래디셔널” 한 분야에만 집중하였고, 그러므로 주요 타겟은 20대 후반에서 30대에 이르는 남성들이었다.
하지만 2000년대 이후에는 Ladies/ Kids / Golf / Homme / Jeans 등 여러 사업분야에 진출하였기 때문에 이에 맞는 광고 전략필요
1. 스토리 텔링 기법(“감각적 영상”)
2. 새로운 카피 “Bean Pole International“
3. 영화나 드라마 장면에 회사의 이름이나 로고, 건물, 제품 등을 자연스럽게 등장시키는 방법, 간접광고 PPL
2004년 SBS 드라마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2004년 MBC 드라마 “불새”
2009년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
2010년 KBS “남자의 자격” 합창단 의상
2010년 여자축구대표팀 의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중일 의복 비교
-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개념과 위험성 및 미세먼지 문제 해결방안 제시와 미세먼지 정책방향 제시
- [사회문화] 베트남과 한국의 예절 비교
- [인류학] 집배원노동자에 대해서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동물실험 찬성,반대논쟁과 찬반토론 개요작성 및 동물실험 성공사례와 방법연구 및 동물실험에 대한 개인적 견해 및 느낀점
- [아동의 친사회적 행동] 친사회적 행동에 대한 정의(개념), 아동 친사회적 행동의 발달, 친사회적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아동 생활지도와 상담] 기본 생활습관 형성의 의의와 지도 원리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 현재의 멀티미디어가 어디까지 발전했고, 앞으로 어떻게 발전할지에 대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