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마케팅전략,하이트마케팅전략,Hite마케팅전략,하이트분석,화이트분석,맥주시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하이트 진로 소개
2. 제품소개
3. 경쟁사 분석
4. 시장 현황
5. SWOT분석
STP
4P
결론
본문내용
기업소개

1948년 동양맥주 설립, OB맥주 출시
1989년 OB 슈퍼드라이 출시
1995년 카프리, 라거 출시
1998년 벨기에 인터브루와 합작사 설립
1999년 카스 맥주 인수
2000년 오비라거, 히트 상품 최대 수상
2003년 OB 호주 국제 맥주 대회(AIBA) 금상 수상
2004년 국내 최초로 PET병을 도입한 OB큐팩출시
2009년 7월 콜버그 크래비스 로버츠(KKR)로 최대주주 변경
2010년 5월 Cass Light를 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ITE(화이트),MAX(맥스)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화이트맥주,맥스,맥주시장,맥주마케팅,MAX맥주,맥주,화이트마케팅
  • 분석 – SWOT 분석마케팅 목표와 STP전략Contents기업소개회사 연혁1933.8. 국내최초의 맥주 회사 창설1962.3. 국내최초 해외수출 시장 병제품 등1968.3. 국제식품심사위원회의 최우수금상, 3개부문수상1978.1. 마산공장 생산가동1989.9. 전주 제3공장 준공1991.3. 대표이사 박문 사장 취임9. 흑맥주(스타우트)개발시판1992.10. 크라운 캔맥주 러시아에 첫 수출 (6,000$)11. 마케팅부서신설->체계적 NPD프로젝트 수행1993.5. 신제품 HITE맥주 개발 시판12. 하이트맥주-한

  • [마케팅] 하이트맥주의 마케팅성공사례 분석
  • 하이트 맥주를 선호하는데 하이트 맥주의 어떠한 마케팅 전략이 나에게도 이렇게 영향을 미쳤을까 하는 궁금함에서 주제로 선정하게 되었다. 현 맥주시장에서 가장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하이트맥주가 급부상 할 수 있게 된 원인을 마케팅 전략 차원에서 도출하기 위하여 국내 맥주 시장의 현황과 경쟁기업과의 여러 차원에서의 비교를 통하여 하이트 맥주의 마케팅 성공사례를 분석하고자 한다.제 2장 하이트 맥주의 마케팅 전략 분석제 1절

  • 카스맥주, Cass 맥주 마케팅전략
  • - 지뢰밭 - 서론1.기업선정동기2.오비맥주 기업소개 3.카스 브랜드 소개본론1.CASS가 왜 2위 인가?2.상황분석3.현 시장환경 분석 - 점유율과 설문지4.현재 카스와 마케팅 양강 구도 속 카스와하이트 마케팅 전략 비교5.STP 분석6.SWOT 분석7.광고분석결론- STP 전략- 4P전략 - 패키지 디자인 변화, 광고 , 무알콜 맥주(제품)-SWOT 전략Ⅰ. 기업선정이유 및 기업소개1. Cass 맥주 선정이유현재 우리나라 맥주시장은 과점시장이다. 카스맥주는 경쟁사

  • [경영] [경영]하이트맥주(HITE) 기업분석 및 마케팅
  • 하이트음료를 흡수, 합병하고 (주)하이트음료의 상호를 하이트음료주식회사로 변경.ㅇ1999년 3월 22일 하이트맥주(주)의 경영합리화, 구조조정 및 주류산업의 선도기업을 장기경영전략의 일환으로 금관청주(주), 하이트음료(주)를 흡수 합병(소규모합병)하기로 하고 합병계약 체결하고, 1999년 5월 31일 흡수 합병함.ㅇ2002년 8월 5일 이사회 결의에 의하여 (주)클럽칠백의 지분을 인수하기로 결정하고, 주류와 스포츠를 병행한 마케팅 활동 강화를 위해

  • [경영학] OB맥주와 하이트의 신제품 개발 과정
  • OB맥주와 하이트의신제품 개발 과정목 차서론제품 선정과 선정요인본론OB블루의 신제품 전략OB블루의 신제품 개발 과정아이디어 관리(창출, 선별)사업성분석 및 시제품 개발 시험마케팅 및 시장 출시(상업화) 결론평가하이트 맥주의 신제품 전략 및 신제품 개발 과정과의 비교평가참고문헌 & 자료서론@ 제품 선정과 선정요인우리나라는 참으로 이상한 나라 중에 하나이다. 뜬금없이 이것이 무슨 이야기냐고 떠들지 모르나 우리는 기분이 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