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기업분석,McDonald마케팅전략,McDonald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Ⅰ. McDonald's


- Company : McDonald's
- Year Established : 1955. 4. 15
- Industry : Restaurant Business
- Products : Fast Food
(hamburgers, chicken, french fries, soft drinks ,
coffee, milkshakes, salads, desserts, breakfast)
- Area served : Worldwide
- Enterprise Mission : `Quick service restaurant`
- Founder : Ray Kroc
참고문헌
- www.mcdonalds.co.kr
- www.mcdonalds.com
- www.fnnews.com
- 맥도날드 이야기 레이 크록,
이현정 역, 문진출판사. 200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맥도날드 McDonald`s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 도출 및 해결방안
  • 제목 : McDonalds 마케팅 분석과문제점 도출 및 해결방안목 차서 론 1) 맥도날드 선정이유 및 기업소개 가. 맥도날드 선정 이유나. 맥도날드 소개본 론 1) Environmental Factors가. 사회적 환경나. 문화적 환경다. 정치/법적 환경라. 기술적 환경2) Operational Management 가. 재무, 생산, HRM3) 맥도날드의 마케팅 전략 가. STP 나. 4P분석다. CRM라. Service4) 경쟁결 론1) 맥도날드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가. 문제점 및 해결방안※ 참고문헌 서 론1) 맥도날드

  • McDonald s 경영 전략 분석 맥도날드 역사 맥도날드 연혁 맥도날드 시장현황
  • McDonalds 경영 전략 분석 목 차 Ⅰ 서론Ⅱ 본론 1. 맥도날드의 역사 1) Ray A Kroc2) 맥도날드의 연혁3) 한국의 맥도날드4) 시장현황2. 맥도날드의 마케팅 분석1) 4P 분석2) STP 전략3. 성공비결1) 맥도날드 기업 정신 (QSC&V)2) 지속적인 지역화 추진3) 품질의 균일화4) 스포츠마케팅5) 기업 내부 효율설 제고6) 원가절감 노력7) 브랜드개념 형성8) 그 외 치밀한 맥도날드의 전략4. SWOT 분석5. 해외 경쟁기업6. 국내 경쟁기업Ⅲ 결론Ⅵ 참고자료Ⅰ 서론

  • 맥도날드 마케팅 전략
  • 기업으로 성장 한 만큼, 맥도날드가 대중에게 다가간 마케팅 전략과 타겟의 변천사는 사회적 흐름과 문화적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하고 있는 좋은 기업 표본이라 할 수 있다. 맥도날드의 탄생부터 현재까지를 간단히 살펴보면, 1963년 맥도날드 마스코트인 로널드 맥도날드(Ronald McDonald)가 탄생했고, 1974년에 맥도날드의 사회공헌활동을 담당하는 로널드 맥도날드 하우스(Ronald McDonald House)가 설립되었다. 2006년 세계 100대 브랜드 선정에서 275억 달러(25.7조

  • 맥도널드 서비스 운영관리
  • About McDonalds1. 선정 이유2. 소개1)역사2)회사 소개3)경영 목표3. 4P4. 성공 전략 및 사례5. 국내 패스트 푸드점의 매출 현황 비교6. SWOT 분석7. 결론1.선정이유미국의 이미지를 대변하는 큰 기업.Fast food restaurant 업계의 2위인 버거킹과도 큰 점유율 격차로 독보적인 입지를 굳히고 있음. 맥도날드에 관한 마케팅서적까지 시중에 나와 있을 정도로 자주 이용되는 마케팅 성공사례임. 선정이유미국의 96%, 세계인의 절반이상이 이용하는 기업지극히 평

  • [마케팅] 마케팅 전략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및 시장세분화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1) 현지화 성공사례 (1) 맥도널드1975년 세계 최대의 햄버거체인 맥도날드(McDonalds)가 홍콩에 처음 발을 들여놓음으로써 홍콩은 일본에 이어 맥도날드가 두 번째로 진출하는 아시아시장이 된다. 그런데 홍콩의 광동요리는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일품요리이며, 또한 이 곳에서는 밥이 끼어 나오지 않는 음식은 대체로 스낵으로 간주되기 일쑤다. 이러한 위험요소 때문에 맥도날드는 다니엘 낵(Daniel Ng)이라는 현지 파트너와 합작회사를 설립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