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슈머마케팅,프로슈머마케팅전략,프로슈머마케팅사례및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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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rosumer의 정의
Prosumer Marketing의 정의
Prosumer Marketing의 장점
Prosumer Marketing의 종류와 범위
Prosumer Marketing의 사례
부동산업에 적용시킨 Prosumer Marketing
국내 Prosumer Marketing의 한계와 해결
Prosumer Marketing의 성공전략
부동산업에서의 Prosumer Marketing의 전망
참고문헌
본문내용
Prosumer의 정의


프로슈머 마케팅이란
생산자(producer)와 소비자(consumer)를 합성한 말로 21C
신 경제용어.

생산자와 소비자의 경계가 점차 무너지게 되면서 소비자들이
제품의 생산과정에도 참여해나가는 "생산적 소비자"를 뜻하는
말로, 앨빈 토플러의 제3의 물결에서 처음 등장.
참고문헌
주택사업에 프로슈머 마케팅 시도,http://blog.naver.com/archijjang78/
이철선(2006), "프로슈머 마케팅의 현재와 미래, 현대경영연구원
김민주, 이형탁(2007), "프로슈머를 활용한 기업전략",
emars(https://emars.co.kr/main.asp)
프로슈머 마케팅 - 고객으로부터 아웃소싱하라|,
http://blog.naver.com/shin710514/40062017248
프로슈머 마케팅!! 웹2.0시대 유저참여형 마케팅 활동이 늘고 있다!,
http://blog.naver.com/pati35/30072030356
Berry, Leonard L. ,
“프로슈머 시대, 고객의 개념 변화와 기업의 대응 전략”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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